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1 °
메트로신문사 언론사 이미지

설 연휴, 저렴하게 최신영화 보려면?…유료방송 이벤트 봇물

메트로신문사 김나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모델들이 '설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소식을 알리고 있다. /SK브로드밴드

모델들이 '설프라이즈' 이벤트 진행 소식을 알리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설 연휴는 콘텐츠 몰아보기 적합한 시간이다. 인터넷TV(IPTV)와 케이블TV,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등에서 설 연휴를 맞아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2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를 맞아 'B tv' 이용자를 위한 특집관을 구성해 주문형비디오(VOD) 할인과 경품, 포인트를 제공하는 '설프라이즈' 이벤트를 연다.

우선 설 연휴 기간 VOD를 처음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만큼 TV포인트로 100% 충전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집관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같이보기' ▲'도깨비', '쌈, 마이웨이' 등 드라마 덕후들을 위한 '몰아보기' ▲'뽀로로', '콩순이', '타요' 등 아이들을 위한 '아이보기' 등 고객유형별, 시청행태별로 콘텐츠를 골라 볼 수 있도록 했다.

설 연휴 기간 특집관의 콘텐츠를 시청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호텔뷔페권, 스파이용권, 눈안마기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연다. 이외에도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B tv에서 구매한 영화 시청을 인증하면 TV포인트를 3배 증정하는 '비티비가 세뱃돈을 드립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올레 tv'에서는 설 특집관이 운영되는 22일부터 27일까지 6일간 '백두산', '미드웨이', '시동' 등 30여편의 최신영화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과 올레 tv 쿠폰을 증정하는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시즌에서도 '광대들 : 풍문조작단', '봉오동 전투', '돈' 등의 인기 영화 110여편을 1000원에 볼 수 있다.

아울러 시즌에서는 27일까지 100%세뱃돈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1일 1회 참여 가능하고 연휴 기간 중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모델이 LG유플러스의 설 연휴 이벤트 소식을 알리고 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LG유플러스의 설 연휴 이벤트 소식을 알리고 있다.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자사 IPTV 서비스인 'U+tv'를 통해 29일까지 설 연휴 기념 이벤트를 연다.

우선 영화에서는 ▲온 가족이 보기 좋은 영화 ▲혼자 보기 좋은 영화 ▲설 스트레스를 날릴 액션 영화 ▲DC 완전정복 등 추천작 편성 특집관을 운영한다. 액션영화의 경우 30% 할인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만8000원 상당 원더박스 티켓을 증정한다. DC 완전정복 또한 30% 할인과 추첨을 통해 2월 5일 개봉을 앞둔 '버즈 오브 프레이' 예매권을 제공한다.

드라마에서는 ▲인기 드라마 전 회차 패키지 50% 할인 ▲CJ패밀리팩, TV조선, 채널A, MBC에브리원 월정액 신규 가입고객에 최대 1만8000원 상당 쿠폰 제공 이벤트를 운영한다.


LG유플러스 모바일 IPTV U+모바일tv에서는 57편의 영화를 설 특집으로 최대 60% 할인 제공한다. U+모바일tv를 막히는 고속도로, 비행기 안에서도 즐기려면 와이파이 환경에서 미리 콘텐츠를 내려받으면 된다. 유·무료 콘텐츠 모두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콘텐츠는 시청 유효기간 동안 데이터 걱정 없이 볼 수 있다.

김나인 기자 silkni@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2. 2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메트로신문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