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8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우식, '문라이트' 제작사와 손잡고 할리우드 진출?…'전생' 출연 제안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 funE | 김지혜 기자] 배우 최우식의 할리우드 진출이 가시화되고 있다.

22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콜라이더는 최우식이 미국 영화 '전생'(Past Lives)에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최우식의 소속사 숲 엔터테인먼트는 "출연을 검토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전생'은 어린 시절 연인처럼 지내던 두 남녀가 떨어져 지내다 재회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제작사는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수상작인 '문라이트'를 비롯해 '미드소마', '미드 90', '칠드런 액트', '우리의 20세기', '레이디 버드', '플로리다 프로젝트' 등을 만든 바 있는 A24다.

수준 있는 작품을 만들어낸 제작사의 신작이라는 점에서 기대가 높다. 또한 멜로드라마라는 점에서 최우식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최우식은 영화 '기생충'을 통해 할리우드의 주목을 받았다. 영화에서 기택네 장남 기우로 분해 극을 이끌어가는 연기를 펼쳤다.

지난 19일(현지 시간)에는 송강호, 이선균, 박소담, 이정은, 봉준호 감독과 제26회 미국배우조합상 시상식에 참석해 앙상블상을 받았다. 최우식은 이날 유창한 영어 소감으로 화제를 모았다.


캐나다 시민권자인 최우식은 영어로 의상 소통하는데 문제가 없어 할리우드 진출에 유리한 입장이다.

'기생충'은 오는 2월 9일 열리는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도 작품상 포함 6개 부문 후보에 올라 수상을 노린다.

ebada@sbs.co.kr

스타들의 생생한 사진 - 생생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세호 유퀴즈 하차
    조세호 유퀴즈 하차
  2. 2자매다방 이수지 정이랑
    자매다방 이수지 정이랑
  3. 3최재영 목사 디올백
    최재영 목사 디올백
  4. 4박나래 갑질 의혹
    박나래 갑질 의혹
  5. 5황희찬 벤치 울버햄튼
    황희찬 벤치 울버햄튼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