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낭만닥터 김사부2' 소주연, 이렇게 작고 소중한 '윤아름'[Oh!쎈 컷]

OSEN
원문보기
엘삭 제공

엘삭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2’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소주연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극본 강은경, 연출 유인식 이길복)에서 돌담병원에 새로 입성한 응급의학과 전공의 4년차 ‘윤아름’을 연기하며 첫방송 이후 꾸준히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소주연은 특유의 환한 보조개 미소로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서도 소주연의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인다. 드라마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도 ‘윤아름’ 캐릭터와 같이 밝은 미소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는 사랑스러운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근 방송된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는 윤아름이 돌담병원 원장을 환자로 착각하고 친절히 진료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진찰을 통해 여 원장의 좋지 않은 건강 상태를 단번에 알아 차린 윤아름이 김사부(한석규), 박은탁(김민재)과 셋만의 비밀을 간직하게 되며 앞으로의 드라마 전개에 어떤 영향을 미칠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3년 만에 돌아와 꾸준히 화제가 되고 있는 SBS ‘낭만닥터 김사부2’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