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클로젯' 김남길, 주지훈 과거 쌈바춤 공약 듣고 "미친놈" 폭소 [V라이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남길이 주지훈의 과거 쌈바춤 공약에 경악했다.

13일 네이버 V라이브에서 방송된 배우What수다에는 영화 '클로젯'의 주연 배우 김남길이 출연했다.

MC 박경림은 "꽃길 대신 김남길을 걸어보는 게 어떠냐"라며 김남길(로드)를 마련했다. 김남길은 "우주 최강 배우 김남길이다. 반갑다"라고 인사하면서 "(김남로드가) 부담스럽고 부끄럽다"며 쑥스러워했다.

이날의 스타일에 대해서는 "빨리 추운 겨울이 가고 따뜻한 봄이 오라는 의미에서 화사하게 입었다. 내 목표이자 꿈이 아이돌로 바뀌었다"며 웃었다.

박경림은 천만개의 하트를 받을 시 어떤 공약을 세울지 시청자에게 의견을 구하기로 했다. 박경림이 "주지훈은 쌈바를 추고 갔다"고 언급하자 김남길은 "미친놈"이라고 말해 주위를 웃겼다. 이내 "잘 보고 있습니다 주지훈 씨"라고 수습해 웃음을 자아냈다.

2월 개봉하는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다.

김남길은 경훈 역을 맡았다. 오랜 시간 실종된 아이들의 행방을 쫓던 그는 벽장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상원(하정우 분)에게 접근하고 그가 털어놓는 벽장의 진실은 이나의 실종을 새로운 국면으로 이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네이버 V라이브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2. 2맨유 뉴캐슬 승리
    맨유 뉴캐슬 승리
  3. 3살라 결승골
    살라 결승골
  4. 4김병기 의원직 사퇴
    김병기 의원직 사퇴
  5. 5김건희 로저비비에 의혹
    김건희 로저비비에 의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