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오피셜] 서울E 정정용호, 첫 외국인 선수로 브라질 윙어 레안드로 영입

인터풋볼
원문보기

사진= 서울 이랜드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서울 이랜드 FC가 정정용호의 첫 외국인 선수로 브라질 윙어 레안드로 히베이루(24, Leandro Joaquim Ribeiro)를 영입했다.

레안드로는 브라질 출신의 윙 포워드로 양발 사용이 능해 양쪽 사이드에서 활용 가능한 자원이다. 2014년 인터나시오날에서 프로에 데뷔해 포르투갈 1부리그 FC아로카, 조지아 1부 FC딜라 고리, 몰도바 1부 FC세리프 티라스폴을 거치며 실력을 검증받았다.

레안드로는 178cm, 65kg의 다부진 체격으로 빠른 스피드와 기술, 드리블 능력이 뛰어난 공격수이다. 더불어, 연계 플레이와 날카로운 크로스 능력을 겸비해 많은 도움도 올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 이랜드 FC에 입단한 레안드로는 "서울에 처음 왔는데, 고향인 리우데자네이루와 비슷한 것 같아 금방 적응할 수 있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세워 둔 목표도 있지만 우선적으로 팀이 잘 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전지훈련 기간 동안 잘 적응해 팀에 빠르게 녹아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 이랜드 FC는 10일 태국 촌부리로 이동해 2차 전지 훈련을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트럼프 젤렌스키 종전회담
  2. 2맨유 뉴캐슬 승리
    맨유 뉴캐슬 승리
  3. 3살라 결승골
    살라 결승골
  4. 4김병기 의원직 사퇴
    김병기 의원직 사퇴
  5. 5김건희 로저비비에 의혹
    김건희 로저비비에 의혹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