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전문]"꼭 한번 봐주시길" 대도서관, 윰댕 결혼 전 이혼·아들 고백 언급

아시아경제 한승곤
원문보기
사진=MBC ‘사람이 좋다’ 캡처

사진=MBC ‘사람이 좋다’ 캡처


[아시아경제 한승곤 기자] 1인 미디어 방송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도서관이 부인인 윰댕이 자신의 결혼 전 이혼한 사실과 아들의 존재를 고백하는 방송 시청을 독려했다.


7일 대도서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에서 이날 방송되는 MBC '사람이 좋다' 시청 독려를 했다. 그는 "저희 부부를 아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봐주시길 부탁드린다. 그동안 꺼내지 못했던 이야기를 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공개된 '사람이 좋다' 예고편에서는 윰댕의 과거 이혼 경험과 아들에 대한 고백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대도서관은 "어떻게 전해드려야 할지 고민만 하다가 '사람이 좋다'팀이 워낙 진실하게 대해주시고 솔직 담백하게 이야기를 담아주시길래 이 프로그램을 통해 전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말을 꺼냈다"고 설명했다.


앞서 대도서관과 윰댕은 2015년 부부의 연을 맺었다.


다음은 대도서관 글 전문


대도서관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름이 아니라 오늘 밤 8시50분 MBC 사람이좋다 다큐에 저와 아내의 이야기가 방송됩니다.


저희 부부를 아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꺼내지 못했던 이야기를 합니다.


어떻게 전해드려야 할지 고민만 하다가 사람이좋다팀이 워낙 진실하게 대해주시고 솔직담백하게 이야기를 담아주시길래 이 프로그램을 통해 전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말을 꺼냈습니다.


언제고 들으실 수 있는 이야기라 가급적 직접 보시고 들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한승곤 기자 hs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5. 5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