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6 °
OSEN 언론사 이미지

애슐리 티스데일 "최악의 키스=잭 에프론, 디즈니에서 혀를 쓰다니" [Oh!llywood]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박소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애슐리 티스데일이 최악의 키스 파트너로 잭 에프론을 꼽았다.

4일(한국 시각) 공개된 영상 인터뷰에서 애슐리 티스데일은 “디즈니 혹은 프랜차이즈 영화 중 어떤 작품이 제일 마음에 안 드는가”라는 질문에 ‘스타워즈’ 시리즈라고 답했다.

그는 “난 ‘스타워즈’의 팬이 아니다. 어렸을 때 그 영화를 보려고 노력했지만 잠들고 말았다. 이후로 ‘스타워즈’를 보려고 한 적이 없다”고 쿨하게 말했다.

특히 그는 자신의 최악의 키스 파트너로 잭 에프론을 선정했다. 애슐리 티스데일은 “‘잭과 코디 우리집은 호텔 스위트룸’에서 잭 애프론과 키스해야 했는데 최악이었다. 우린 너무 친하고 그는 내 동생 같은 이유에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잭 에프론이 혀를 사용해서 나한테 키스하려고 했다. 내가 ‘나한테서 떨어져!’라고 외쳤다. 내가 너무 입을 다물었다. ‘여기는 디즈니 채널이야, 디즈니 체널에서는 그렇게 키스하지 않아!’라고 알려줬다. 우린 ‘하이스쿨 뮤지컬’ 때부터 친했으니까 그랑 키스하는 게 나한텐 너무 최악이었다”고 덧붙였다.

애슐리 티스데일은 ‘잭과 코디 우리집은 호텔 스위트룸’, ‘하이스쿨 뮤지컬’ 시리즈, ‘브링잇온4’, ‘피니와 퍼브’, ‘무서운 영화5’, ‘타임 투 러브’ 등에 출연했다.

/comet568@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마체고라 대사 사망
    마체고라 대사 사망
  2. 2김은중 감독 책임
    김은중 감독 책임
  3. 3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박소희 하나은행 5연승
  4. 4프로농구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현대모비스
  5. 5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조진웅 이선균 옹호 논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