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강태오김명수김재영권나라손담비, 신인상 주인공 [2019 KBS 연기대상]

OSEN
원문보기
방송화면 캡처

방송화면 캡처


[OSEN=장우영 기자] ‘2019 KBS 연기대상’ 강태오, 김명수, 김재영, 손담비, 권나라가 ‘신인상’의 영광을 안았다.

손담비와 권나라,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열린 ‘2019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았다.

권나라와 손담비는 각각 ‘닥터 프리즈너’와 ‘동백꽃 필 무렵’으로 신인상의 주인공이 됐다.

권나라는 “많이 부족한데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누구보다 촬영장에서 고생 많으셨던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며 “연히 연기를 접하게 되어서 촬영장에서 멋진 선배님들을 보고 배우의 꿈을 키웠다. 이번에도 내게 배우의 꿈을 갖게 해주신 선배님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손담비는 “이 상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다. 너무 뜻깊은 상이다”라며 공효진, 강하늘, 오정세, 김지석 등 배우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다. 손담비는 “앞으로 더 좋은 연기자가 되라는 상이라 생각하고 더 열심히 연기하겠다. 좋은 모습 보이겠다”고 인사했다.

남자 신인상 주인공은 세 명이었다.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와 ‘조선로코-녹두전’ 강태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김재영이 주인공이었다.


강태오는 “뜻 깊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 고마운 분들이 많다”며 스태프, 동료 배우들, 가족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재영은 드라마 제작진과 스태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뒤 “아직 부족한데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드라마가 아직 반 정도 남앗다. 더 열심히 하라는 뜻에서 주신 거라 생각하고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김명수는 “뜻깊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며 “시청자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인피니트 멤버들에게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2. 2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3. 3송교창 KCC 소노전
    송교창 KCC 소노전
  4. 4이재명 대통령 한일관계
    이재명 대통령 한일관계
  5. 5유한나 2관왕
    유한나 2관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