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류현진, 아내 미모 덕분에 팬들 관심 더욱 높아져" 日언론

OSEN
원문보기
[OSEN=인천국제공항,박준형 기자]류현진, 배지현 부부가 입국장을 나서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soul1014@osen.co.kr

[OSEN=인천국제공항,박준형 기자]류현진, 배지현 부부가 입국장을 나서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soul1014@osen.co.kr


[OSEN=손찬익 기자] 일본 언론이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의 아내 배지현 전 아나운서의 출중한 미모를 집중 조명했다.

류현진은 2019시즌 29경기에 등판해 14승 5패 평균자책점 2.32로 메이저리그 전체 1위에 등극했다. 데뷔 첫 내셔널리그 올스타전 선발 등판의 기회도 얻었고 사이영상 투표 2위에 오르며 자신의 존재 가치를 증명했다.

류현진은 시즌 후 토론토와 4년 8000만 달러에 계약했다. 세부 조항을 살펴보면 트레이드 거부권을 포함했고 계약 중 FA가 될 수 있는 옵트 아웃 조항은 없다.

일본 스포츠 전문지 '풀카운트'는 30일 "토론토 구단은 공식 SNS를 통해 류현진의 입단식 동영상을 공개했다"며 "팬들은 류현진의 아내의 뛰어난 미모에 큰 감동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 매체는 "'동영상 속 귀여운 여성은 누구인가' '정말 멋진 커플이다' '류현진이 토론토에 와줘서 행복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고 소개했다.

'풀카운트'는 "입단식을 통해 사랑스러운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류현진. 출중한 외모의 아내 덕분에 팬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진 것 같다"고 덧붙였다. /what@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아시안컵 4강 한일전
    아시안컵 4강 한일전
  2. 2토트넘 감독 경질
    토트넘 감독 경질
  3. 3장동혁 쌍특검 단식
    장동혁 쌍특검 단식
  4. 4장우진 조대성 탁구 우승
    장우진 조대성 탁구 우승
  5. 5정호영 흑백요리사
    정호영 흑백요리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