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문제적남자' 민사고 박보검, 이승효 학생 '히든브레인+사기캐' 등극 [Oh!쎈 리뷰]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 민사고 박보검으로 화제를 모은 이승효 학생이 히든 브레인으로 선정되면서 사기캐로 등극했다.

19일 방송된 tvN '문제적남자'에서 민족사관 고등학교 편이 그려졌다.

문제적 남자 멤버들이 민사고를 방문한 과운데, 비주얼 천재인 횡성의 박보검, 이승효 학생의 실력을 알아봤다.
캐스팅만 14번을 받았다는 그는, 폭풍 실력으로 문제를 풀었고, 촛 번째 문제부터 맞히며 사기 태릭터로 등극했다. 김지석 팀은 히든 브레인으로 이승효 학생을 선택했다.

영재 집합소인 만큼 수많은 인재 속에서 양팀의 히든 브레인을 만나봤다. 먼저 김지석 팀의 이주은 , 김연서, 이승효 학생이 등장했다. 어느 때 보다 치열했던 선정만큼 뜨겁게 반겼다. 특히 말파고 별명을 가진 김연서 학생은 논리적인 말솜씨로 모두를 제압했다.

김우재 팀의 히든 브레인으로 14개국 가능한 구민기가 등장, 구민기 학생은 언어학 올림피아드도 출전했을 만큼 뛰어난 언어실력을 보였다. 모두 "이쯤되면 걸어다니는 번역기"라며 놀라워했다. 국제기구에서 일하는 것이 꿈이라는 그는 "언어는 문화의 뿌리"라고 말해 모두를 감동시켰다.


/ssu0818@osen.co.kr

[사진] '문제적남자' 방송화면 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무라카미 화이트삭스 계약
    무라카미 화이트삭스 계약
  3. 3엡스타인 트럼프 사진 삭제
    엡스타인 트럼프 사진 삭제
  4. 4박미선 공구 논란
    박미선 공구 논란
  5. 5맷 쿠처 PNC 챔피언십 우승
    맷 쿠처 PNC 챔피언십 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