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윌 스미스X톰 홀랜드 출연 애니 ‘스파이 지니어스’, 내년 1월 개봉

텐아시아 김지원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영화 ‘스파이 지니어스’ 티저 포스터.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영화 ‘스파이 지니어스’ 티저 포스터.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배우 윌 스미스와 톰 홀랜드가 목소리 출연한 영화 ‘스파이 지니어스’가 내년 1월로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파이 지니어스’는 잘나가는 슈퍼 스파이에서 한순간에 비둘기가 된 랜스(윌 스미스)와 별난 상상력의 ‘새’가슴 지니어스 월터(톰 홀랜드)가 세상을 구하기 위해 팀으로 뭉친 스파이 액션 영화. 새를 연상시키는 그림자 실루엣과 유쾌한 스파이 듀오의 탄생을 기대하는 만드는 카피는 잘나가는 슈퍼 스파이에서 잘 ‘나는 새’ 스파이가 된 코믹한 설정의 스토리에 대해 호기심을 높인다.

‘스파이 지니어스’는 ‘알라딘’의 지니 역 윌 스미스와 ‘스파이더맨’의 주역 톰 홀랜드의 만남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윌 스미스는 이번 영화에서 유일무이 세계 최고 스파이에서 세상 흔한 새가 돼버린 랜스 역을 맡았다. 윌 스미스는 매력, 능력과 체력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슈퍼 스파이의 스웩 넘치는 모습부터 한순간 비둘기로 변해버린 ‘새 스파이’의 코믹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활약을 예고한다.

‘스파이더맨’ ‘어벤져스’ 시리즈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톰 홀랜드는 엉뚱한 상상력으로 기상천외한 발명품들을 만들어내는 MIT 출신 지능형 스파이 월터 역을 맡았다. 톰 홀랜드만의 친근한 매력이 더해진 사랑스러운 캐릭터 탄생이 기대된다. 윌 스미스와 톰 홀랜드는 비주얼은 물론 목소리까지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환상의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