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이스타항공, 23일부터 ‘인천~중국 옌타이’ 직항 신규취항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주 4회 운항… 신규취항 기념 특가 운임 특가 및 이벤트 마련

[이코노믹리뷰=이가영 기자] 이스타항공이 오는 23일부터 인천~옌타이(연태)에 신규취항하며 중국노선을 확대한다.

이스타항공은 인천-~옌타이 노선을 12월 23일부터 주 4회(월ㆍ화ㆍ목ㆍ토) 운항한다고 6일 밝혔다.

출국편(ZE817)은 오후 2시35분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현지시간 기준 옌타이국제공항에 오후 2시55분 도착한다. 돌아오는 편(ZE818)은 오후 3시55분 옌타이국제공항을 출발해 오후 7시5분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비행시간은 약 1시간 20분이다.

중국 옌타이는 산둥성 동쪽에 위치한 해양 도시다. 중국 여유국에서 지정한 5A급 최상위 관광지인 ‘봉래 팔선과해 풍경구’와 유명 건축물을 축소 재현한 유럽풍의 해양공원 ‘피셔맨즈워프’ 등 유명 관광지와 프랑스와 위도가 같아 질 좋은 와인을 맛볼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인천~옌타이 노선 스케줄을 6일 오후 2시부터 판매 오픈하며, 신규취항을 기념해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특가 운임도 오픈한다. 특가 이벤트는 22일까지 진행되며 탑승기간 12월 23일부터 2020년 2월 28일까지 출발할 수 있는 항공편을 대상으로 편도총액운임 최저가 4만4900원부터 예매가능하다.

또한 신규 취항을 기념해 홈페이지 신규취항 특가 이벤트 페이지에 올라온 퀴즈에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옌타이 왕복항공권, 모바일 커피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가영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