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어게인TV] '연애의 맛' 정준 “결혼 생각 든다.. 공개연애 두렵지 않아”

헤럴드경제 나예진
원문보기
/사진= TV CHOSUN '연애의 맛 시즌3'

/사진= TV CHOSUN '연애의 맛 시즌3'


[헤럴드POP=나예진 기자]정준이 김유지에 대한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지난 5일 방송된 TV CHOSUN '연애의 맛 시즌3'에서는 김유지에 대한 마음을 진지하게 고백하는 정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준은 김유지와 함께 ‘부모님 같은’ 막역한 사이인 형을 만났다. 정준은 형 에릭을 “부모님이 모르는 것까지 알고 있는 형이다. 판도라의 상자”라며 김유지에게 소개했다. 김유지는 부모님께 인사드리는 것 같다며 긴장을 감추지 못하기도.

형 에릭은 “방송 보고 우리 브라더가 저런 걸 할 줄 알았나 싶더라. 원래 많이 챙겨줘야 하는 사람인데, (유지 씨가) 마음에 들어서 많이 챙겨주는 것 같았다”고 솔직히 말했다. 정준이 자리를 비운 사이 김유지는 “(정준이) 사귄다고 얘기할 때 뭐라고 말했냐”고 물었고, 형은 “‘결혼하려고요’라고 하더라. 준이는 정말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 첫 단추를 잘 꿴 만큼 앞으로 더 잘 됐으면 좋겠다. 두 분 너무 잘 어울린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정준 역시 김유지가 화장실에 간 사이 “만남은 짧지만 깊이나 책임은 그간 만났던 사람들보다 크다”고 말했다. 김유지와 공개 연애를 하는 만큼 자신은 혼자 다음 스텝을 상상하게 된다는 것. “요즘은 ‘결혼이라는 게 뭘까’ 생각해보게 된다. 유지를 만난 순간 공개 연애가 두렵지 않다”고 확신을 전하기도. 김유지가 돌아온 후 정준은 자신의 진심을 전했고, 확고한 정준의 마음을 들은 그녀는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