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후계자들' 정석영 PD "'골목식당'과 동시간대 편성···기획 취지는 다르지만 부담"

텐아시아 박창기
원문보기
[텐아시아=박창기 기자]
정석영 PD가 2일 오후 서울 정동 조선일보 씨스퀘어빌딩에서 열린 TV조선 새 예능 ‘손맛 전수 리얼리티-백년의 맛, 후계자들’ 기자간담회에서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TV조선

정석영 PD가 2일 오후 서울 정동 조선일보 씨스퀘어빌딩에서 열린 TV조선 새 예능 ‘손맛 전수 리얼리티-백년의 맛, 후계자들’ 기자간담회에서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제공=TV조선


TV조선 새 예능 ‘손맛 전수 리얼리티-백년의 맛, 후계자들'(이하 ‘후계자들’)을 연출한 정석영 PD가 동시간대 방영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했다.

2일 오후 서울 정동 조선일보 씨스퀘어빌딩에서 ‘후계자들’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방송인 오상진, 붐, 소방차 출신 가수 이상원, 배우 성현아, 육각수의 조성환과 정 PD가 참석했다.

‘후계자들’은 노포 식당에서 비법을 전수받고 최종 후계자로 선정된 1인의 창업을 지원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정 PD는 “‘후계자들’과 같은 시간대에 ‘골목식당’이 방송된다’면서 “죽어가는 골목 상권을 살린다는 취지의 ‘골목식당’과 기획의도는 다르지만 동시간대에 방송된다는 부담감이 있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후계자들’은 묵묵히 자신의 노포를 운영하는 사장들이 진정성 있는 사연을 가진 사람들에게 아낌없이 노하우를 전수해준다. 혹독한 훈련과정을 거쳐 노포 2호점을 차리는 콘셉트”라고 설명했다.

‘후계자들’은 오는 11일 밤 11시 첫 회가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