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제시카 비엘' 저스틴 팀버레이크, 여배우와 바람을? 의혹 제기

헤럴드경제 홍지수
원문보기
저스틴 팀버레이크 제시카 비엘 부부, 알리샤 웨인라이트/사진=알리샤 인스타

저스틴 팀버레이크 제시카 비엘 부부, 알리샤 웨인라이트/사진=알리샤 인스타


[헤럴드POP=홍지수 기자]미국 할리우드 내 대표 잉꼬 부부였던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불륜설에 휩싸였다.

지난 24일(한국시간) 미국 연애매체 페이지 식스에 따르면 최근 저스틴 팀버레이크(38)는 함께 영화 '팔머'를 찍고 있는 배우 알리샤 웨인라이트(30)와 놀던 중 오픈 발코니에서 손을 잡는 등 심상치 않은 기류를 보였다.

목격담에 따르면 "팀버레이크와 알리샤는 서로를 향해 웃고 있었다. 팀버레이크가 그녀의 손을 꽉 쥔 채 자신의 다리 위에 살포시 얹자 알리샤는 그의 허벅지를 부드럽게 쓸어 내렸다"며 "팀버레이크는 이어 그녀의 손을 두 손으로 웅켜잡았다"고 전했다.

당시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술에 잔뜩 취한 상태. 제 발로 서기도 힘들었다고 한다.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결혼 반지를 끼고 있지 않았다.

그러나 불륜 의혹으로 불거진 저스틴 팀버레이크 측에서는 "100퍼센트 아무 일도 없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한편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배우 제시카 비엘과 지난 2012년 10월19일 결혼식을 올렸다. 둘은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제시카 비엘은 "내 남편은 세상에서 가장 재밌는 사람이다"며 "우리는 항상 재밌게 지내고 있다. 우리의 사랑과 진심을 믿는다. 난 행운아다"고 말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2. 2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3. 3해수부 장관 부산
    해수부 장관 부산
  4. 4대구FC 장영복 단장
    대구FC 장영복 단장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