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8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K리그1 기자회견] 포항 김기동 감독, "ACL보다 울산전 승리에 집중하겠다"

인터풋볼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인터풋볼=서울월드컵경기장] 신동현 기자= 포항 스틸러스의 김기동 감독이 남은 울산 현대전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포항은 23일 오후 2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37라운드 원정경기에서 서울에 3-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포항은 3위를 향한 희망의 끈을 붙잡는데 성공했다.

경기 후 김기동 감독은 "많은 팬들앞에서 좋은 경기를 펼친 선수들에게 고맙다. 경기를 준비하면서 상대를 공략할 수 있는 준비를 많이 했는데 이런 점이 잘 이루어져서 승리할 수 있었다. 울산전이 남았는데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상관없이 좋은 경기를 해 승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아시아챔피언스리그에 미련을 두지 않는 이유에 대해 "대구FC가 강원FC에 승리해서 3위가 희박한 상황이다. 다음 시즌을 잘 준비해 보겠다. 이번 시즌은 잘 마무리해서 좋은 비전을 제시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경기에서 신인 송민규가 선발로 나서 좋은 활약을 펼쳤다. 김기동 감독은 "송민규는 내가 발굴한 선수다. R리그를 데리고 다니면서 많은 공을 들였다. 최순호 감독님이 팀을 떠나신 뒤 중용하니 급성장 했다. 앞으로의 활약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인터뷰를 마쳤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조진웅 은퇴
    조진웅 은퇴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