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S종합] '썸바디2' 김소리X송재엽, 1박 2일 여행→묘한 기류 형성

스타데일리뉴스 김제니 기자
원문보기
Mnet '썸바디2' 방송 캡처

Mnet '썸바디2' 방송 캡처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썸바디2' 김소리, 송재엽의 깜짝 1박 2일 여행 후 썸스테이에 묘한 기류가 형성됐다.

22일 오후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썸바디2'에는 10인의 댄서들이 모두 참여한 단체 뮤직비디오를 함께 관람하는 모습과 이후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10인의 댄서들은 모두 모여 두 번째 썸MV를 감상했다. 썸MV의 주인공을 맡았던 이도윤은 "오늘은 너무 행복한 날"이라고 소감을 밝힌 뒤 화제를 모은 키스신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그는 "특히 예림이에게 미안했다. 내가 챙겨줘야 했는데 내가 아프다 보니 예림이가 날 챙겨서 입장이 바뀐 것 같더라"라고 전했다.

썸MV의 또 다른 주인공 송재엽은 키스신에 대해 "내가 편안하게 해줘야 혜수도 집중할 수 있을 것 같았다"라며 "모두에게 너무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Mnet '썸바디2' 방송 캡처

Mnet '썸바디2' 방송 캡처


썸MV 관람 후 강정무는 "자고 싶은데 잠이 안 와서"라며 김소리를 슬쩍 불러냈다. 이어 그는 김소리에게 "우리 전에 썸MV 찍었잖아. 그때 찍은 걸 인화해왔어"라며 자신이 찍은 사진을 인화한 뒤 짧은 메모를 써 선물했다.

이에 김소리는 "(윤혜수와의) 제주도 여행 때문에 괜히 죄책감 느끼는 거야?"라고 물었고, 강정무는 "누나랑 가고 싶은 마음도 있었는데, 왜 혜수를 선택했냐면 1박 2일 여행으로 인해서 스스로의 질문에 답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답했다.


이날 박세영은 관심이 있는 이도윤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 함께 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시자고 한 것. 이도윤은 "왜 나랑 술 마시고 싶었어?"라고 물었고, 박세영은 "그냥 오빠가 궁금해서. 뭔가 매력이 있어서 좀 알아보고 싶은데 그럴 시간이 없더라"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그러면서 "남자들은 나를 남동생 같이 보더라"라고 말했고, 이에 이도윤은 "나는 그런 건 아니다"라고 말해 박세영을 미소 짓게 했다.

Mnet '썸바디2' 방송 캡처

Mnet '썸바디2' 방송 캡처


장준혁은 최예림의 오랜 버킷리스트인 '연습실에 데리러 오기'를 실행시켜줬다. 이에 최예림과 함께 연습하던 동료들은 "(최)예림이가 남자랑 이렇게 옆에 앉아있는 걸 처음 본다. 이 그림이 너무 어색하다"라고 말했다. 이에 최예림은 "되게 잘해줘. 매너가 좋다"며 장준혁을 칭찬했다.

장준혁은 "어떤 데이트를 하고 싶냐고 물었을 때 '연습실에 데리러 와주기'를 말하더라. 그게 기억에 남았다"라며 "누굴 생각해서 무언갈 사서 오는 게 떨렸다. 첫 만남보다 떨렸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최예림은 "누군가 나를 데리러 연습실에 온 게 살면서 처음이다. 다른 사람들은 가족도 오고, 애인도 오는데 나는 아무리 큰 역할을 맡아도 아무도 안 와서 외롭더라"라고 말했다.


김소리와 송재엽은 단둘이 가평 여행을 떠나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소리는 일 가기 전 자고 있는 송재엽을 찾아가 "나 지금 일 가는데 9시쯤 끝난다. 오늘 뭐 없으면 데리러 와줄 수 있어?"라고 물었고, 이에 송재엽은 알겠다고 답했다.

Mnet '썸바디2' 방송 캡처

Mnet '썸바디2' 방송 캡처


이후 자신을 데리러 온 송재엽에게 김소리는 "별도 보이고, 산도 있는 곳에 가려고 한다. 지금 가평에 가려고"라고 말했고, 송재엽은 "나 즉흥 여행 진짜 좋아"라며 반가워했다. 그러면서 송재엽은 "나한테 데리러 와달라고 한 게 꿈인 줄 알았다. 나를 깨우는 향수 냄새가 너무 좋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평의 한 숙소에 도착한 두 사람은 식사를 하고, 불꽃놀이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소리는 "내가 안 해본 모든 걸 너와 함께 하는 것 같다. 너는 특별한 사람이야"라고 말했다. 이어 김소리는 "처음으로 솔직해져 보려고 한 거였다. 네가 사람으로서 좋다"고 숨김없이 마음을 털어놨고, 송재엽은 "나도 네가 편하고 좋으니까 내 솔직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것 같다"고 답했다.


다음 날 김소리는 "하루 같이 놀았다고 이렇게 편해지는구나"라며 "용기 내길 잘한 것 같다"고 말했고, 송재엽은 "이런 추억 만들어줘서 고마워"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1박 2일 여행 후 김소리와 송재엽이 썸스테이에 돌아오자 묘한 분위기가 흘렀다. 특히, 윤혜수는 은근하게 송재엽에게 싸늘하게 군 뒤 이우태와 데이트를 떠나 눈길을 끌었다.

한편 Mnet '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