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송혜교 중국판 장위치 코 기형설 논란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원문보기


확연하게 비뚤어져 보여, 수술 후유증 소문도 무성

아시아투데이 홍순도 베이징 특파원 = 중국 연예계의 대표적 트러블 메이커로 유명한 여배우 장위치(張雨綺·33)가 다시 기가 막힐 논란에 휩싸이고 있다. 성형을 한 게 분명한 코가 확연하게 비뚤어지게 보이는 모습의 사진이 노출되면서 부작용 때문이 아니냐는 소문의 한 가운데에 서 있게 된 것. 그렇지 않아도 두 번의 결혼과 이혼으로 이미지가 나빠졌는데 완전히 엎친 데 덮친 격이라고 해야 할 것 같다.

최근 문제가 됐던 장위치의 사진 속 코 모습. 확연하게 비정상인 것처럼 보인다./제공=신랑.

최근 문제가 됐던 장위치의 사진 속 코 모습. 확연하게 비정상인 것처럼 보인다./제공=신랑.



유력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신랑(新浪)을 비롯한 다수 중국 매체의 17일 보도에 따르면 최근 누리꾼들에 의해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사진 속 그녀의 코는 확실히 정상이 아닌 듯 보인다. 때문에 누리꾼들은 두 가지 설을 제기하고 있다. 첫째는 과거 송혜교를 모델 삼아 성형 수술한 것이 이제야 부작용을 보인다는 가능성이다. 성형을 하기는 했으니 충분히 개연성은 있다고 해야 한다.

누리꾼들은 최근에 받은 성형 수술의 부작용일 가능성 역시 제기하고 있다. 심지어 일부는 그녀가 어느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는지 안다는 주장까지 하고 있기도 하다. 그러나 완전히 말이 안 되는 황당한 주장은 아닌 듯하다.

장위치는 당초 소문과 관련한 언급을 자제했다. 하지만 계속 소문이 퍼져나가면서 일파만파로 확대되자 안 되겠다는 듯 반응을 보였다. 자신의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微博)에 최근 사진을 올린 후 소문은 사실이 아니라고 강변했다. 비교적 정상에 가까워 보이는 사진이 진짜 최근에 찍은 것이라면 그녀의 주장 역시 억지라고 하기 어려울 것 같다. 그러나 설사 그렇더라도 그녀가 중국 연예계를 대표하는 트러블 메이커라는 사실은 변함이 없다고 해야 할 것 같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2. 2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3. 3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4. 4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5. 5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