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미니스커트의 계절, 준비물 1호 ‘힙업’

매일경제 이예원
원문보기


[매경닷컴 MK패션 김지은기자] 어느새 따스한 봄이 되면서 형형색색 미니스커트를 입은 여성들이 눈길을 끈다. 온화한 날씨덕에 늘씬한 각선미와 아찔한 뒷태를 맘껏 드러낼 수 있는 봄은 미니스커트의 계절이다.

따라서 미니스커트를 즐겨 입는 여성들에겐 몸매 관리는 빼놓을 수 없는 숙제. 미니스커트를 입었을 때 남들보다 돋보일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숨겨진 비밀은 바로 치마를 탄력있게 잡아 줄 하늘을 향해 올라간 ‘힙’. 이른바 ‘엉덩이 뽕’이라는 속옷이 유행할 정도로 여성들에게 힙 라인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헬스장에 가지 않고도 자신의 방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힙업 운동 몇가지를 소개한다. 우선 손바닥과 무릎을 바닥에 대고 엎드린 뒤 한 쪽 다리를 쭉 편 채 위를 향해 들었다 내렸다를 10번을 반복한다. 이때 손바닥 간 거리는 어깨 너비 정도로 벌려 준다. 그리고 엉덩이 근육에 집중하면서 양 쪽을 번갈아서 3세트씩 반복한다. 또한 무릎을 세우고 누운 뒤 양 팔은 바닥에 붙인 채 엉덩이를 힘껏 들어 올리는 운동도 탄력있는 힙 라인에 도움이 된다. 이 방법은 자기 전 침대 위에 누워서도 할 수 있다. 간단한 운동이지만 꾸준히 하다보면 어느새 볼륨있는 힙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오늘부터 매일 10분씩 엉덩이에 투자해보자. 어느새 '엉덩이가 예쁘기로 유명한' 흑인 여성 못지않은 아찔한 뒤태로 미니스커트 종결자가 돼 있을 것이다.

[매경닷컴 MK패션 김지은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staralls 웨이보, 티브이데일리 제공]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삼성생명 우리은행
    삼성생명 우리은행
  3. 3브라이언 노키즈존
    브라이언 노키즈존
  4. 4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5. 5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