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이즈원 영화 '아이즈 온 미', 조작 논란 직격탄...日 "개봉 취소"→ 韓 "연기"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아이즈원의 첫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아이즈 온 미: 더 무비(EYES ON ME : THE MOVIE)'의 개봉이 어려워졌다.

8일 일본 토호 비주얼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의 일본 개봉이 취소 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이즈 온 미: 더 무비'가 제반 사정으로 인해 관계자들과 논의 끝에 개봉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며 "기대해주신 여러분들께 취소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아이즈 온 미 :더 무비' 국내 배급사 측은 "상영이 잠정 연기 됐다"고 밝혔다. 이어 "개봉을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과 관객 여러분께 급작스런 개봉 잠정 연기소식을 전하게 되어 다시 한 번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Mnet '프로듀스' 시리즈를 이끈 안준영 PD와 김용범 CP가 투표 조작 혐의로 구속되면서,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아이즈원의 향후 활동에 빨간불이 커졌다.

다음은 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개봉 연기 안내 전문이다.


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배급사입니다.

영화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는 그룹 ‘아이즈원’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로, 오는 15일(금) 개봉 예정이었으나, 부득이하게 상영이 잠정 연기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아이즈 온 미: 더 무비’ 개봉을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과 관객 여러분께 급작스런 개봉 잠정 연기소식을 전하게 되어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관객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CJ CGV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2. 2손태진 가족사 고백
    손태진 가족사 고백
  3. 3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김혜윤 변우석 로맨스
  4. 4야노시호 이혼 고민
    야노시호 이혼 고민
  5. 5연말정산 AI챗봇
    연말정산 AI챗봇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