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개그맨 김진, 3살 연하 CCM 밴드 멤버와 11월 결혼 "신앙적 코드 잘 맞아"

스타데일리뉴스 김제니 기자
원문보기
김진 웨딩화보 (스텔라그라피스튜디오 제공)

김진 웨딩화보 (스텔라그라피스튜디오 제공)


[스타데일리뉴스=김제니 기자] KBS 공채 코미디언 김진이 오는 9일 결혼한다.

코미디언 김진이 오는 9일 오후 3시 30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3살 연하의 CCM 밴드 멤버인 표신애 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에 지난 8일 앞서 촬영한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예비신부 표신애 씨는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고 있다. 김진은 든든한 예비신랑으로서 예비신부 표신애 씨와 아름다운 포즈를 취하며, 새로운 선남선녀 부부의 탄생을 예고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김진의 절친한 친구이자 동료인 개그맨 이용진의 사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진한 목사가 주례를, 가수 박지헌과 CCM 가수 주리가 축가를, 임신 7개월인 방송인 박슬기가 축시를 각각 맡는다. 예비신부의 고모부인 김막동 목사의 축도도 마련돼 있다.

김진 웨딩화보 (스텔라그라피스튜디오 제공)

김진 웨딩화보 (스텔라그라피스튜디오 제공)


김진과 표신애 씨는 지난해 8월 한 크리스찬 모임에서 봉사활동을 하다가 처음 만났다. 지인으로 지내던 두 사람은 올해 1월 교제를 시작했으며, 교제한 지 11개월 만에 부부가 된다.

김진은 "예비신부와 신앙적인 코드가 잘 맞고, 제가 강하고 나대고 정신이 없는 스타일인 반면, 예비신부는 차분하고 진실성이 있는 친구다"라며 "서로의 장단점이 보완될 것 같아 결혼을 결심했다. 지금은 비록 미흡하지만 살아가면서 함께 만들어가는 부부가 되고 싶다. 소외된 계층이 우리를 통해 도전과 희망을 얻을 수 있도록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김진은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지난 2005년 데뷔했다. KBS '폭소클럽1', KBS '개그콘서트' 등에서 활약했으며, 그는 배우로도 변신해 조혜련과 호흡을 맞추며 '사랑해 엄마' 연극 무대에도 올랐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2. 2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3. 3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4. 4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5. 5손흥민 토트넘 계약
    손흥민 토트넘 계약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