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특급 유망주' 이강인, 2경기 연속 선발 출전 도전

스포티비뉴스 박주성 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한국 축구 유망주’ 이강인이 두 경기 연속 선발 출전에 도전한다.

발렌시아와 그라나다의 19-20 라리가 13라운드 경기는 오는 9일 토요일 밤 11시 50분 스포티비2(SPOTV2),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2(SPOTV ON2),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이강인은 릴과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54분을 소화했다. 알베르트 셀라데스 감독의 선택을 받은 이강인은 측면 공격수로 나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줬다. 이강인은 공격 포인트를 달성하지 못했으나 헤딩 슈팅을 날리는 등 번뜩이는 활약을 뽐냈다.

이제 이강인은 라리가로 향한다. 이강인은 지난 세비야전에서 리그 선발 출전을 경험한 바 있다. 당시 공격형 미드필더로 출격한 이강인은 관중들의 박수 세례와 함께 활약상을 인정받았다. 현재 발렌시아의 순위는 13위지만, 선두 바르셀로나와의 승점 차이는 단 5점에 불과하다. 발렌시아는 이번 경기에서 이기면 순위 상승을 충분히 기대해볼 만하다. 셀라데스 감독이 이강인을 윙이 아닌 세컨드 스트라이커로 활용해 리그 중상위권으로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할지 관심이 모인다.

발렌시아의 상대인 그라나다는 올 시즌 승격했으나 돌풍을 일으키고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한때 리그 1위에도 오른 바 있는 그라나다는 바르셀로나를 홈에서 제압하고, 레알 마드리드를 막판까지 괴롭히는 등 승격팀답지 않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셀라데스 감독이 이강인을 앞세워 승점 3점을 따낼 수 있을까. 발렌시아와 그라나다의 맞대결은 오는 9일 토요일 밤 11시 50분 스포티비2(SPOTV2), 스포티비 온2(SPOTV ON2),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5. 5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