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제주신라호텔, 제주여행 ‘맛집’으로 각광

아주경제 기수정
원문보기
한우 차돌박이 짬뽕

한우 차돌박이 짬뽕



제주신라호텔이 제주 식도락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호텔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은 소셜미디어(SNS)에서 소위 '인생짬뽕'으로 더 유명하다. 화끈한 불 맛을 내는 국물에 돌문어, 전복, 대게 등 신선한 해산물과 고소한 한우 차돌박이를 얹어 비주얼과 양, 맛 모두 잡은 최고 인기 메뉴다.

제주신라호텔은 짬뽕 인기에 힘입어 온전한 해산물의 맛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랍스터 짬뽕'도 후속으로 내놨다.

호텔은 국내 빙수 열풍을 주도한 '제주산 애플망고빙수' 원조 호텔이기도 하다. 제주 여행객들의 필수 방문 코스로 부상했다. 애플망고빙수 시즌이 끝난 이후에도 이를 찾는 고객이 끊이지 않고 있다.

제대로 된 식사 한끼를 위한 레스토랑 이용객도 증가세에 있다. 실제로 제주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 브런치 이용객 중 비투숙객 비중은 올해 60%를 넘어섰다.

더 파크뷰 브런치는 저녁시간 못지 않게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고 대게까지 특별 메뉴로 제공하고 있어 여행객뿐 아니라 현지 주민들의 이용도 전년대비 20%이상 증가하는 등 인기몰이 중이다.


제주신라호텔은 가을에도 빙수 맛집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밀크티와 벌집꿀을 활용한 밀크티 눈꽃빙수를 새롭게 선보였다. 월드 와이너리 투어 프로그램을 방문객에게도 개방했다.

호텔 레스토랑을 애용하는 제주도 주민이 많다는 점을 감안해 첫돌 패키지도 선보였다. 꽃장식이 가미된 돌상과 한복 대여, 사진 스냅 작가 예약을 대행해준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특급호텔 식음업장은 비교적 쉽게 호텔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라며 "호텔 시설과 서비스를 통해 잠재고객을 발굴하고 충성고객을 확보할 수 있어 입소문이 날 수 있는 시그니처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수정 기자 violet1701@ajunews.com

기수정 violet1701@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마크롱 조롱
    트럼프 마크롱 조롱
  2. 2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3. 3김민재 뮌헨 퇴장
    김민재 뮌헨 퇴장
  4. 4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