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커피 마시는 줄 알았지?'…CU, 커피컵에 담은 '탐앤탐스 떡볶이'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원문보기
CU 탐앤탐스 떡볶이

CU 탐앤탐스 떡볶이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CU가 커피전문점 탐앤탐스와 함께 ‘몰래 먹기’ 콘셉트의 탐앤탐스 떡볶이를 31일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탐앤탐스 테이크아웃 컵에 떡볶이를 담아 마치 커피인 양 남몰래 먹는 ‘펀슈머(재미와 소비를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 제품이다. 최근 유행하는 이른바 ‘몰래 먹기’ 챌린지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해 개발했다.

몰래 먹기 챌린지는 한 인기 개그우먼이 라디오 공개 방송 중 종이컵에 담긴 떡국을 커피인 것처럼 몰래 먹는 모습이 이슈가 되면서 SNS에서 유행처럼 번지기 시작했다.

CU 탐앤탐스 떡볶이는 로고부터 폰트까지 탐앤탐스 매장에서 사용하는 테이크아웃 컵의 디자인과 100% 일치해 외관상으로는 커피를 마시는 것처럼 보이지만, 뚜껑을 열면 국물 떡볶이가 담겨있는 반전 상품이다.

컵 내부는 고밀도 폴리에틸렌 소재로 특별 제작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넣을 수 있으며 보온성이 좋다.

소량의 물을 넣고 2분 30초 동안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완성된다. 해당 상품은 CU의 단독상품으로 전국에서 2만 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3300원이다.


박민정 BGF리테일 신선식품팀 MD는 “펀슈머나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 등 재미를 좇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상품의 맛과 품질은 기본, 재미가 상품 흥행에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았다”며 “CU가 펀슈머들의 즐거운 놀이터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차별화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