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맨 시티 유니폼 입을 '피파 4' 한국팀 선발 완료

게임메카
원문보기
▲ '맨 시티 피파 온라인 팀 선발전'에서 우승한 경기도 팀 (사진제공: 넥슨)

▲ '맨 시티 피파 온라인 팀 선발전'에서 우승한 경기도 팀 (사진제공: 넥슨)


'피파 온라인 4' 공식 e스포츠팀을 선발하는 '맨 시티 피파(Man City FIFA) 온라인 팀 선발전' 본선에서 '경기도(김유민, 서준열, 김성훈)' 팀이 우승을 차지했다.

26일,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선발전에서는 예선 1위팀 '경기도'와 2위팀 'UV'가 나란히 결승에 진출했고, 접전 끝에 '경기도' 팀이 우승했다.

19일과 26일 이틀간 진행된 본선 첫날 예선전 막차를 탔던 '블레스(Bless)가 '뉴클리어(Nuclear)'를 꺾으며 예선 순위를 뒤집는 듯 했으나, 이어진 경기에서 'SUV'에 패하며 4위에 그쳤다.

26일에는 'SUV'가 예선 2위 'UV'에 결승 진출권을 내줬고, 'UV'는 결승에서 치열한 접전을 펼쳤으나 '경기도'의 벽을 넘지는 못했다.

우승을 차지한 '경기도' 팀은 상금 900만 원과 함께 '맨 시티 피파 온라인 팀'으로 활동할 자격을 거머쥐었다. 이들은 앞으로 '맨 시티' 유니폼을 입고, '맨 시티 e스포츠 코리아(Man City Esports Korea)'라는 이름으로 활동한다.

이와 함께, 월별 활동비를 받으며, 개인 소셜 채널을 통한 정기적인 개인방송과 공식 영상 콘텐츠에 출연할 예정이다.


선발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파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게임메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