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구혜선과 이혼 소송' 안재현, 돌연 SNS 게시물 '전체 삭제'한 이유

세계일보
원문보기
배우 구혜선(왼쪽)과 안재현. tvN ‘신혼일기’ 방송화면 갈무리

배우 구혜선(왼쪽)과 안재현. tvN ‘신혼일기’ 방송화면 갈무리


배우 구혜선과 이혼 소송 중인 안재현이 돌연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게시물을 모두 삭제해 그 이유에 관심이 쏠린다.

24일 현재, 안재현의 SNS는 어떤 게시물도 게재돼있지 않은 상태다. 지난 21일을 기점으로 모두 삭제된 것으로 추정된다.


앞서 안재현은 지난 14일 가수 겸 배우 고(故) 설리(본명 최진리)의 안타까운 비보에 눈에 자신의 SNS에 애도글을 올린 바 있다.

당시 안재현은 “아닐 거야. 아니지. 그치 아니지? 인터넷이, 기사들이 이상한 거 맞지?”라며 “내가 현실감이 없어서, 지금 먹는 내 약들이 너무 많아서 내가 이상한 거지 그치. 내가 이상한 거지”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외에도 안재현은 SNS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구혜선과 이혼 논란이 불거진 후 자신의 심경을 밝히기도 했다.


갑작스러운 안재현의 게시물 삭제에 누리꾼들은 이유를 추측하고 있다. 현재 이혼 소송 중인 구혜선의 폭로에 심적 부담을 느껴 이 같은 행동을 취했다는 추측이 가장 많다.


이외에도 안재현이 설리를 애도하며 최근 약을 먹고 있음을 밝힌 것으로 보아, 그가 악성 댓글 때문에 고통을 겪어 게시물을 전부 삭제했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또 다른 의견으로는 안재현이 현재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첫 방송을 앞둔 만큼 드라마에만 집중하겠다는 의미라는 것.


한편 안재현은 지난달 9일 구혜선을 상대로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소장을 접수했다. 폭로와 반박을 이어가던 두 사람은 법적 공방을 벌이게 됐다.


구혜선은 지난 23일 여성지 우먼센스와의 인터뷰에서 안재현을 향한 불편한 속내를 털어놔 두 사람의 이혼 이야기가 다시금 불거지기도 했다.

소봄이 온라인 뉴스 기자 sby@segye.com

사진=안재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갈무리, 한윤종 기자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2. 2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3. 3통일교 금품 의혹
    통일교 금품 의혹
  4. 4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5. 5칠곡 탱크로리 화재
    칠곡 탱크로리 화재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