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7일만 로맨스’ 러블리즈 서지수, 연애세포 깨어나게 만드는 미모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닷컴] 러블리즈 서지수의 적극적인 ‘7일만 로맨스’ 홍보가 눈길을 끈다.

23일 저녁 러블리즈 SNS에는 “유튜브 콬tv에 7일만 로맨스 메이킹이 올라왔어요! 거기다가 1화는 100만 조회수가 얼마 남지 않았다죠?! 아직 못 본 러블리너스 나랑 같이 손잡고 보러가쟈 #7일만로맨스”라는 글과 함께 서지수의 셀카가 게재됐다.

‘7일만의 로맨스’ 홍보를 하면서 빛나는 미모를 뽐내는 서지수의 모습에 팬클럽 러블리너스의 시선이 집중됐다.

SNS를 본 네티즌들은 “이 글 보고 정주행 한 바퀴 더 돌리러 갑니다”, “누나 너무 이뻐요ㅠㅠㅠㅠ”, “킹짓뚜ㅜ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웹드라마 ‘7일만 로맨스’는 똑같이 생긴 두 여자에게 벌어지는 로맨틱한 일주일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다.

카페 아르바이트를 하는 정다은(서지수 분)과 데뷔 5년 차 아이돌 김별(서지수 분)은 우연한 만남을 계기로, 딱 7일만 서로의 삶을 바꾸기로 한다.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된 정다은과 김별은 각자 한정우(신준섭 분), 유지한(박건일 분)과 색다른 로맨스를 그리며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7일만 로맨스'를 통해 연기에 첫 도전하게 된 서지수는 극 중 정다은과 김별 역을 맡아 1인 2역을 소화한다. 정다은은 체대생이자 카페아르바이트생으로, 당당하고 쾌활한 성격에 어디서나 분위기 메이커다. 반면 김별은 데뷔 5년 차 아이돌로서 무뚝뚝한 성격으로 대중의 오해를 받지만 누구보다 속이 깊은 인물이다.

한편 서지수가 주연한 '7일만 로맨스'는 매주 화, 목 '콬TV' 채널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를 통해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이야기를 풀어간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러블리즈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르 결혼식 해명
    미르 결혼식 해명
  2. 2트럼프 나이지리아 공습
    트럼프 나이지리아 공습
  3. 3KBS 연기대상 후보
    KBS 연기대상 후보
  4. 4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5. 5김정은 집사 김창선 사망
    김정은 집사 김창선 사망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