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궁금한이야기Y’ 스타BJ 전 여친 “만난 지 100일 만에 무차별 폭행”

매일경제 김노을
원문보기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궁금한 이야기Y’ 스타BJ 박씨의 전 여자친구가 그의 폭력을 증언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지난 7월 유튜브 채널을 다른 사람에게 팔고 잠적한 스타BJ 박씨에 대해 조명했다.

이날 박씨의 전 여자친구는 박씨에 대해 “무차별적인 폭행을 했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궁금한 이야기Y’ 스타BJ 박씨의 전 여자친구가 그의 폭력을 증언했다. 사진=SBS ‘궁금한 이야기Y’ 캡처

‘궁금한 이야기Y’ 스타BJ 박씨의 전 여자친구가 그의 폭력을 증언했다. 사진=SBS ‘궁금한 이야기Y’ 캡처


그가 제작진에게 내민 사진에는 박씨의 폭력에 의해 온몸이 시퍼렇게 멍든 자신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박씨 전 여자친구는 “어느 날 집에 가니까 그분 친동생도 있었다. 두 사람이 이야기를 하다가 BJ 박씨가 ‘네 생각은 어떠냐’고 물어서 ‘뭐라고?’라고 되물었더니 막 달려와서는 머리채를 잡고 냉장고에 머리를 찧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너무 당황스러웠는데 계속 때렸다. 그리고는 저한테 화가 미친 듯이 났다면서 ‘네가 한 번만 용서해주면 안 되겠냐’고 하더라”고 힘들었던 과거를 떠올렸다. sunset@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링거 해명
    전현무 링거 해명
  2. 2안세영 야마구치 4강
    안세영 야마구치 4강
  3. 3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4. 4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5. 5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