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4.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스칼렛 요한슨, 요즘 관심사는 재혼 계획+5세 딸 키우기

헤럴드경제 홍지수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헤럴드POP=홍지수 기자]올해 두 편의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배우 스칼렛 요한슨은 다섯 살짜리 딸을 키우는 동시에 결혼 계획도 세우고 바쁜 일정을 소화해내고 있다.

지난 14일(해외시각) 배우 스칼렛 요한슨은 엘르 위먼 인 헐리우드 시상식에서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하게 레드카펫을 밟는 모습을 보여줬다.

스칼렛 요한슨은 미국 매체 이티온라인에게 자신의 일과 삶의 균형이 "매우 불균형하다"라며 "밸런스가 있다는 건 소문이다. 나한테는 밸런스가 없다"라고 웃으며 전했다. 이어 스칼렛 요한스는 "균형을 찾고자 하는 것은 누구나에게 거짓된 희망을 선사한다. 당신을 미치게 할 뿐이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가수 돌리 파튼은 미래 자신의 전기 영화에 누구가 자신의 역할을 해주었으면 좋겠는지에 대해 스칼렛 요한슨을 언급했다. 이에 대해 스칼렛 요한슨은 "내가 채우기엔 버거운 큰 신발이다"라며 "아니면 아마도 그들은 매우 작고 앙증맞은, 반짝이는 멋진 신발들이다"라고 말했다.

스칼렛 요한슨은 "내가 이처럼 하고 싶은 충동을 느꼈던 전기 영화는 없었다"라고 말한 후 "오직 의상만" 관심이 있다는 점을 인정했다.

돌리 파튼은 스칼렛 요한슨에 대해 "성숙한 여자다"라고 칭찬했다. 돌리 파튼은 "스칼렛 요한슨은 열심히 일하는 여성이고 치열하게 독립적인 모든 요소들을 구현하고자 한다. 그래서 일이 많아지겠지만 좋은 일이 될 것임은 분명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칼렛 요한슨(34)이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NL)'의 코미디언 겸 작가 콜린 조스트(36)와 약혼 했으며,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조진웅 은퇴
    조진웅 은퇴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