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61세' 알렉 볼드윈, 26세 연하 아내 다섯째 아이 임신

헤럴드경제 홍지수
원문보기
힐라리아 볼드윈 인스타

힐라리아 볼드윈 인스타


[헤럴드POP=홍지수 기자]배우 알렉 볼드윈(61)과 그의 26세 연하 아내 힐라리아 볼드윈이 동시에 그들의 다섯 번째 자녀의 성을 공개했다.

12일(해외시각) 힐라리아 볼드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주 작게 공개할게요. 우린 정말 기뻐요!!!"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알렉 볼드윈과 힐라리아 볼드윈의 자녀들이 모두 한 방으로 들어가 각자 하나씩 흰 담요를 덮은 아기 인형을 들었다. 그리고 볼드윈 자녀들은 하나둘씩 인형을 덮은 담요를 열어 곧 태어날 아기의 성별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알렉 볼드윈 딸 카르멘은 자신이 든 아기 인형이 분홍색 옷을 입은 걸 발견하고 "여자예요"라고 외쳤다.

지난 9월 알렉 볼드윈은 영화배우 케빈 닐론의 유튜브 방송에서 다섯 째 아이를 임신하기 전 임신에 대한 욕구를 드러낸 바 있다. 알렉 볼드윈은 "우리는 네 명의 자녀가 있지만 아내가 또 갖기를 원한다"라며 "그래서 하나 더 가질 예정이다. 우리는 다섯 째를 가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알렉 볼드윈과 힐라리아 부부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에게 아기의 심장 초음파 소리를 공유한 바 있다.


지난 4월 힐라리아 볼드윈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유산을 경험했었다고 고백했다.

한편 알렉 볼드윈은 미국 NBC 시리즈 '30락'에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2. 2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3. 3손흥민 토트넘 팬
    손흥민 토트넘 팬
  4. 4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5. 5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