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롤드컵] 흐름 탄 담원의 역습, 너구리 활약에 힘입어 2-1 역전

OSEN
원문보기
라이엇게임즈 플리커.

라이엇게임즈 플리커.


[OSEN=고용준 기자] 변칙 전략은 로우키의 전유물이 아니었다. 담원도 로우키에 제대로 한 방을 날렸다. 탑 제이스로 상대의 허를 찌르면서 녹아웃 스테이지 2-1 역전에 성공했다.

담원은 7일 오후 오후(이하 한국시간) 독일 베를린 LEC 스튜디오에서 벌어진 ‘2019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녹아웃 스테이지 로우키 e스포츠전 3세트서 '너구리' 장하권을 중심으로 한 수 위의 경기력을 발휘하면서 세트스코어를 2-1로 뒤집었다. 이 승리로 담원은 그룹 스테이지 진출까지 단 1승만을 남겨두게 됐다.

야스오-그라가스를 봇으로 보내고 미드 레넥톤, 탑 제이스 등 밴픽부터 한 번 틀고 로우키를 흔든 담원은 초반부터 맹렬하게 스노우볼을 굴려나갔다. 초반 손해를 만회하기 위해 로우키가 역습에 나섰으나, 기다렸다는 듯이 받아친 담원은 20분 이전에 주도권을 틀어쥐었다.

첫 번째 내셔남작에서는 에이스를 허용하면서 바론 버프의 기회를 놓쳤지만, 두 번째 내셔남작 사냥에서는 담원의 색깔이 고스란히 들어났다. 바론 버프를 두른 이후 경기를 끝내기 까지 3분이면 충분했다. 담원은 29분 사냥 이후 곧장 상대 본진을 달려가면서 넥서스를 허물어버렸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