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7.6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슈퍼엠, 미국 할리우드 쇼케이스 성료…신곡 무대 최초 공개

뉴스핌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슈퍼엠(SuperM)이 미국 할리우드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슈퍼엠은 5일 오후 7시(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할리우스 캐피톨 레코즈 타워에서 야외 쇼케이스 '슈퍼엠:라이브 프롬 캐피톨 레코즈 인 할리우드(SuperM:Live From Capitol Records in Hollywood)'를 개최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해당 현장은 SMTOWN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돼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폭발적인 환호 속에 등장한 이들은 파워풀하고 에너지 넘치는 '쟈핑(Jopping)' 무대를 비롯해 '아이 캔트 스탠드 더 레인(I Can’t Stand The Rain)' '슈퍼 카(Super Car)' 등 첫 미니앨범에 수록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특히 할리우드에 위치한 캐피톨 레코즈 타워 앞 바인 스트리트를 통제해 '슈퍼엠 빌리지'를 운영했으며, 이곳에서는 슈퍼엠 관련 콘텐츠와 상품들을 만날 수 있음은 물론 K팝 커버 댄스가 펼쳐지고, 푸드 트럭도 마련됐다.

또 이날 현장에 참석한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는 뜨거운 함성을 보내는 팬들과 인사를 나누고, 공연 내내 중앙 콘솔에서 디렉팅하는 등 세세한 부분까지 체크하며 프로듀서다운 열정을 보여줬다.


슈퍼엠은 샤이니 태민, 엑소 백현·카이, NCT 태용·마크·루카스·텐으로 구성됐으며, 지난 4일 첫 번째 미니앨범 '슈퍼엠'을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alice09@newspim.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이이경 유재석 패싱 논란
  2. 2김민종 미우새 논란
    김민종 미우새 논란
  3. 3차태현 성격 논란
    차태현 성격 논란
  4. 4박나래 주사 논란
    박나래 주사 논란
  5. 5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윤태영 웰터급 챔피언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