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여행은 YES, 열애는 NO" 한서희-정다은, 때아닌 동성열애설 '불똥'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한서희. 정다은/사진=인스타그램

한서희. 정다은/사진=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한서희가 정다은과의 여행 사실은 인정한 가운데, 열애설에 대해서는 극구 부인했다.

지난 5일 한서희는 정다은과 열애설에 휩싸이자 장문의 글을 통해 부인했다. 한서희는 "5개월 전 남자친구가 있었고, 현재는 결별한 상태다. 정다은 언니 때문에 결별한 것이 아니다. 정다은 언니가 사진에 저를 잘못 태그하면서 오랜만에 연락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한서희는 "여러분이 무슨 그림을 원하시는지는 알고 있다. 그러나 전혀 그런 사이가 아니므로 그만 엮어주시길 바란다. 다은 언니가 저에게 호감이 있는지는 저도 모르겠다. 왜 그 사진에 저를 태그했는지는 모르겠다"고 말했다.

앞서 정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 여성과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한서희를 태그했다가 취소했다. 또 한 팬이 정다은에게 이상형을 묻자 "한서희요"라고 말해 열애 의혹이 제기됐다.

뿐만 아니라, 최근 한서희와 정다은이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간 사진이 올라오면서 동성열애설이 불거졌다. 한서희는 정다은과 손깍지를 끼며 장난치는 영상, 볼을 잡아당기는 영상 등을 올리며 절친한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두 사람의 여행 근황이 뜻밖에도 열애설로 이어지자, 한서희는 극구 부인했다. 한서희는 여행을 간 것은 인정하면서도 열애설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이에 대중들은 한서희와 정다은의 관계를 두고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정다은의 남자보다 잘생긴 비주얼과 여행 사진, 잘못 태그된 손 사진으로 인해 열애설에 휩싸이게 된 두 사람. 대중들은 열애설 부인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음주운전 임성근
    음주운전 임성근
  2. 2트럼프 관세 압박
    트럼프 관세 압박
  3. 3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이재명 대통령 국정 운영
  4. 4이혜훈 청문회
    이혜훈 청문회
  5. 5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신용해 구속영장 반려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