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삼시세끼 산촌편' 박서준, '만능 세끼테이너 등장' #일잘해 #준비잘해 #줄넘기잘해 [종합]

OSEN
원문보기

[OSEN=김예솔 기자] 박서준이 세끼 하우스에 등장했다.

4일에 방송된 tvN '삼시세끼 산촌편'에서는 게스트로 박서준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세끼 식구들이 아침 식사를 할 동안 '기생충'의 민혁이 오빠 박서준이 도착했다. 박서준은 "1회부터 다시 봤는데 다 너무 맛있어보였다. 엄마랑 같이 봤는데 엄마가 저기 가면 다 맛있다라고 하시더라"라고 말했다.

박서준은 "고민을 많이 했다. 나는 어떤 역할을 해야할 지 고민했다. 누가 되면 안될 것 같다. 이런 일을 안해봤다"며 "나는 완전 도시남자다. 농촌 체험도 안 해봤다. 칙칙한 색깔로 작업복도 챙겨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 사이 염정아는 호떡 레시피를 살폈다. 박소담은 "우리 일은 언제하냐"고 물었다. 이에 염정아는 "일은 이따 게스트 오면 함께 해야한다"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세끼 하우스에 박서준이 등장했다. 염정아는 "우리 일 나가려고 하는데 딱 맞춰서 잘 왔다"라고 박수를 쳤다. 염정아는 박서준이 아침 식사를 못했다는 얘길 듣고 바로 만둣국을 준비했다.



박소담은 박서준을 보고 "민혁이 오빠다"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박서준은 "기정아 잘 있었어"라고 인사했다. 박서준은 세끼 식구들에게 독상을 받았다. 박서준은 "열무김치 너무 맛있다. 방송을 다 봤는데 이게 너무 먹어보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박서준이 식사를 하는 동안 염정아와 윤세아, 박소담은 뒷정리를 시작했다. 식사를 마친 박서준은 "옷을 가져왔다. 갈아 입고 오겠다"라며 일복으로 갈아 입은 후 가져온 식재료를 냉장고에 넣었다. 이 모습을 본 염정아는 너무 행복해했다. 박서준은 "여기 있는 재료만 드시니까 파스타를 해먹어도 좋을 것 같아서 준비했다. 오일파스타를 만들겠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염정아는 "지난번에 나라가 와서 우리에게 한 끼를 대접했던 것처럼 서준이가 이번에 재료를 가져왔다"며 "내가 명란파스타를 좋아하는데 서준이가 명란을 가져왔다. 그걸 오늘 저녁 메뉴로 해도 되냐"고 제안했다. 이에 나영석PD는 "손님이 가져온 재료니까 허락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멤버들은 가을 무 심기에 나섰다. 염정아는 호미로 땅을 판 후 알타리 무 씨앗을 묻었다. 박소담은 순무 씨앗을 담당했고 윤세아와 박서준은 함께 반청무를 심었다. 박서준은 긴 팔을 장점으로 두 줄씩 이어 나가 빠른 속도를 자랑했다. 멤버들 모두 말 없이 일만 했다. 박서준은 "이게 말이 없어지는 것 같다"라며 "잡 생각이 없어진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세아는 박서준의 스피드에 감탄하며 "일도 잘하고 빠르다"라고 칭찬했다. 반청무를 모두 심은 박서준은 염정아를 도와 알타리 무를 심었다. 염정아는 "서준이가 너무 일을 잘한다. 윤식당 보니까 일 잘하더라"라고 말했다.

하지만 속도의 단점도 있었다. 시간 당 시급을 받는데 한 시간 만에 모든 일을 끝내버린 것. 박소담은 "겨우 4만원 벌었다"라고 말했다. 박서준은 "천천히 해야겠다"라며 작당모의를 시작했다. 하지만 결국 멤버들은 한 시간 만에 일을 마무리했다.


나영석PD는 봉투를 건네며 "마지막 녹화니까"라고 말했다. 윤세아는 혹시나 좀 더 들었을까봐 바로 봉투를 확인했지만 금액은 정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박서준은 줄넘기 쌩쌩이 20개를 연속으로 성공해 만원 획득에 성공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tvN '삼시세끼 산촌편' 방송캡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결혼 생활
    김종국 결혼 생활
  2. 2토트넘 로메로 퇴장
    토트넘 로메로 퇴장
  3. 3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4. 4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5. 5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