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1 °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다저스, 류현진 포함 디비전시리즈 로스터 발표

연합뉴스 김경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로버츠 '류현진은 2차전 혹 3차전'(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서명곤 기자 =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디비전시리즈 개막을 하루 앞둔 2일(현지시간) 오후 로스앤젤레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다저스 훈련에서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2차전 선발을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19.10.3 seephoto@yna.co.kr

로버츠 '류현진은 2차전 혹 3차전'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서명곤 기자 =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디비전시리즈 개막을 하루 앞둔 2일(현지시간) 오후 로스앤젤레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다저스 훈련에서 데이브 로버츠 감독이 2차전 선발을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19.10.3 seephoto@yna.co.kr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로스앤젤레스 다저스는 4일(한국시간) 류현진(32)을 포함한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내서널리그 디비전시리즈 로스터 25명의 명단을 발표했다.

선발 투수는 류현진을 비롯해 클레이턴 커쇼, 워커 뷸러, 리치 힐이 들어갔고, 불펜엔 켄리 얀선, 조 켈리, 마에다 겐타, 페드로 바에스, 애덤 콜라렉, 훌리오 우리아스, 로스 스트리플링, 더스틴 메이가 포함됐다.

불펜 승리 조는 바에스-겐타-얀선으로 이뤄진다. 콜라렉은 좌완 원포인트 역할을 맡는다.

포수는 러셀 마틴과 윌 스미스, 두 명으로 구성됐다.

내야수는 저스틴 터너, 코리 시거, 맥스 먼시, 데이비드 프리즈, 맷 비티, 개빈 럭스가 승선했다.

외야수는 코디 벨린저, 엔리케 에르난데스, A.J. 폴록, 크리스 테일러, 족 피더슨이 포함됐다.


다저스는 신인 선수를 4명이나 로스터에 넣었다. 투수 메이와 포수 스미스, 야수 비티와 럭스는 올 시즌 처음 메이저리그를 경험한 신인이다.

이에 맞서는 워싱턴 내셔널스는 투수 패트릭 코빈, 맥스 셔저, 스티븐 스트라스버그, 션 두리틀, 대니얼 허드슨, 테일러 레이니, 페르난도 로드니, 아니발 산체스, 헌터 스트릭랜드, 원더 수에로, 오스틴 보스를 넣었다.

포수는 얀 곰스, 커트 스즈키, 내야수는 맷 애덤스, 아스드루발 카브레라, 브라이언 도저, 하위 켄드릭, 앤서니 렌던, 트레이 터너, 라이언 짐머맨, 외야수는 애덤 이튼, 헤라르도 파라, 빅터 로블레스, 후안 소토, 마이클 테일러로 로스터를 구성했다.


다저스는 4일 오전 9시 37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 1차전 워싱턴과 홈경기를 치른다.



다저스는 뷸러가 선발 등판하고 워싱턴은 코빈이 나선다.

cycle@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5. 5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연합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