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2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박아인, 한국판 패리스 힐튼 변신 MBC '두 번은 없다'

뉴시스 이수지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탤런트 박아인 소속사 젠스타즈는 "박아인이 MBC TV 새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의 주연으로 캐스팅돼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고 3일 전했다.  (사진 = 젠스타즈 제공) 2019.10.03. suejeeq@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탤런트 박아인 소속사 젠스타즈는 "박아인이 MBC TV 새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의 주연으로 캐스팅돼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고 3일 전했다. (사진 = 젠스타즈 제공) 2019.10.03. suejeeq@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탤런트 박아인(34)이 MBC TV 새 주말드라마 '두 번은 없다'에 출연한다.

소속사 젠스타즈는 "박아인이 MBC TV 새 주말특별기획 '두 번은 없다'의 주연으로 캐스팅돼 활발한 행보를 이어간다"고 3일 알렸다.

'두 번은 없다'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도전기를 다룬 드라마다. 11월 처음 방송한다.

박아인은 극 중 5성급 호텔 손녀 '나해리'역을 맡았다. '나해리'는 낙원여인숙 건너편에 있는 초고층 5성급 구성호텔의 손녀로 다이아몬드를 물고 태어나 세상 물정은 모르는 철없는 한국판 패리스 힐튼으로 통하는 인물이다.

현재 SBS TV 금토드라마 '배가본드'에서 킬러 '릴리' 역을 연기하는 박아인은 SBS TV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2018), tvN 금토드라마 '굿 와이프'(2016),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2016), SBS TV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2013) 등 드라마에서 출연했다.

suejeeq@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