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방미 집공개 "청담동 하우스 평당 4억5천, 제주·LA·하와이에도 집 있어"(`이사야사`)

스타투데이 신영은
원문보기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200억원대 부동산 자산가 가수 방미가 서울, 제주, 미국 LA, 하와이에 있는 집을 공개했다.

2일 방송된 TV조선 '이사야사'에서 200억원대 부동산 자산가 가수 방미의 청담동 집이 공개됐다. 개성 넘치는 방미의 집 내부는 최근 리모델링 해 깔끔한 화이트 톤으로 꾸며져 있었고, 집안엔 고가의 필라테스 기구가 자리하고 있었다. 또 방 안은 고가의 명품백들로 가득했으며, 개인방송을 위한 공간, 장비도 마련돼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방미의 집에 들어선 김지민은 "이 건물주냐?"고 물었다. 방미는 "전체가 한 30개 있다면 좀... 있지"라고 답했고, 김지민은 "나 하나만 주면 안 되냐?"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방미는 청담동 땅값에 대해 "내가 알았을 때가 (대지면적) 1평당 2천이었다. 그게 한 30년 전이다. 근데 지금은 평당 4억 5천만원이다"고 전해 김지민을 경악케 했다.

방미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유엔빌리지 고급빌라를 공개하기도 했다. 방미는 이에 대해선 "20년 전 한남동 유엔빌리지 100평이 8~9억이었는데 지금은 6배가 올랐다"고 소개했다. 또한 이웃인 방탄소년단 집은 24평이라고 덧붙였다.


방미는 청담동 외에도 제주, 미국 LA, 하와이에도 자신 소유의 집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hiny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