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4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워싱턴, WC게임 홈 개최권 확보

매일경제 김재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매경닷컴 MK스포츠(美 샌프란시스코) 김재호 특파원

2019 내셔널리그 와일드카드 게임은 내셔널스 파크에서 열린다.

워싱턴 내셔널스는 29일(이하 한국시간) 열린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홈경기에서 10-7로 승리, 7연승을 달리면서 남은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홈필드 어드밴티지를 확보했다.

워싱턴은 이날 2회에만 9점을 냈다. 무사 만루에서 투수 패트릭 코빈이 좌전 안타를 때려 한 점을 올렸고, 계속된 1사 만루에서 애덤 이튼, 앤소니 렌돈, 아스드루발 카브레라가 안타를 터트려 5-0을 만들었다. 계속된 2사 만루에서 헤라르도 파라가 만루홈런을 터트려 순식간에 9-0을 만들었다.

워싱턴이 와일드카드게임 홈 개최권을 가져갔다. 사진(美 워싱턴DC)=ⓒAFPBBNews = News1

워싱턴이 와일드카드게임 홈 개최권을 가져갔다. 사진(美 워싱턴DC)=ⓒAFPBBNews = News1


코빈은 4 1/3이닝 7피안타 3피홈런 2볼넷 8탈삼진 6실점으로 부진했지만, 불펜진이 나머지 이닝을 1실점으로 막았다.

내셔널리그 와일드카드게임은 10월 2일 오전 9시 8분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린다. 상대는 정해지지 않았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90승 70패)와 밀워키 브루어스(89승 71패) 중 지구 우승 경쟁에서 밀린 팀과 붙는다.


단판 승부인 와일드카드게임은 지난 2012년 도입됐다. 지금까지 총 14경기가 열렸는데 원정팀이 8승 6패로 우세하다. 지난 3년간은 홈팀이 4승 2패를 기록했다.

이 단판 승부의 승자는 LA다저스와 디비전 시리즈를 치를 예정이다. greatnemo@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5. 5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