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5.2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클리블랜드 패배...탬파베이 PS행 매직넘버 `2`

매일경제 김재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매경닷컴 MK스포츠(美 알링턴) 김재호 특파원

탬파베이 레이스가 가만히 앉아서 포스트시즌에 한 발 더 다가섰다.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랭킹 3위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는 27일(이하 한국시간) 개런티드레이트필드에서 열린 시카고 화이트삭스와 원정경기에서 0-8로 졌다. 이날 패배로 93승 66패에 머물렀다.

휴식일로 경기가 없었던 탬파베이 레이스는 가만히 앉아서 클리블랜드와 격차를 2게임으로 벌렸다. 포스트시즌 진출을 확정짓는 매직넘버는 2로 줄어들었다.

클리블랜드는 화이트삭스에 패하며 포스트시즌에서 한 발 더 멀어졌다. 사진(시카고)=ⓒAFPBBNews = News1

클리블랜드는 화이트삭스에 패하며 포스트시즌에서 한 발 더 멀어졌다. 사진(시카고)=ⓒAFPBBNews = News1


탬파베이는 28일부터 로저스센터에서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원정 3연전을 갖는다. 이중 2경기만 이기면 자력으로 포스트시즌 진출이 확정된다.

클리블랜드는 포스트시즌 진출 가능성이 더 낮아졌다. 자력 진출은 사실상 불가능하다. 유일한 역전 시나리오는 28일부터 시작되는 워싱턴 내셔널스와 원정 3연전에 모두 이기고 탬파베이가 모두 지는 것이다.


클리블랜드는 3회까지 무실점으로 잘던지고 있던 애런 시베일이 제임스 맥칸에게 스리런 홈런, 다니엘 팔카에게 솔로 홈런을 맞으며 리드를 허용했다. 이후 계속해서 실점을 허용했다.

그사이 클리블랜드 타자들은 2회 2사 만루에서 프란시스코 린도어가 우익수 라인드라이브 아웃으로 물러난 것을 시작으로 8회초 그렉 앨런이 좌전 안타로 출루할 때까지 단 한 명도 출루하지 못하며 끌려갔다. 화이트삭스 두 번째 투수로 등판한 조시 오시치가 3 1/3이닝 3탈삼진 무실점으로 압도하며 분위기를 만들었다. greatnemo@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5. 5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