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타짜:원 아이드 잭', 역대급 카메오는 '타짜1'의 최동훈 감독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에서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특급 카메오의 정체가 공개되며 관객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쿠키 영상에 등장한 카메오의 정체는 2006년 감각적인 연출로 레전드 시리즈를 탄생시킨 '타짜' 1편의 최동훈 감독. 최동훈 감독은 쿠키 영상에서 공무원이 된 일출(박정민 분)의 계장 역으로 등장해 '타짜' 시리즈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타짜'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감독 권오광,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싸이더스엠씨엠씨비에이엔터테인먼트)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최동훈 감독의 '타짜'로 처음 타짜들의 세계를 접했다는 권오광 감독은 “'타짜' 1편을 보면 원작자인 허영만 화백님이 카메오로 나온다. 원작 만화에 대한 존경과 애정의 표현이었다고 생각한다. 저 역시 영화를 보고 자란 세대로서 꼭 그분이었으면 했다”라며 최동훈 감독의 출연에 특별한 의미를 전했다.

권 감독은 이어 “카드 장면 촬영을 앞두고 고민할 때, 최동훈 감독님께서 촬영 방향에 큰 도움을 주셨다. 이후에도 꾸준히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주었다”며 감사의 뜻도 함께 전했다.

일출을 연기한 박정민 역시 “영화의 마지막 장면에서 최동훈 감독님이 내뱉은 ‘들어와’라는 대사가 여러 의미로 내게 묘하게 다가왔다”며 '타짜' 시리즈의 포문을 연 감독이 세 번째 시리즈를 완성해낸 배우들과 스태프를 받아주는 것 같아 뭉클했다고 전했다.

영화 안팎에서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 최동훈 감독의 깜짝 등장은 '타짜' 시리즈 팬과 영화를 보는 관객에게 영화가 끝난 후에도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watch@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