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스마일게이트, 이집트서 e스포츠 대회 'CFS 인비테이셔널' 개최

조선비즈 이정민 기자
원문보기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1일(현지 시각) 이집트 카이로에서 PC 온라인 1인칭 슈팅게임(FPS)인 ‘크로스파이어’의 e스포츠 대회 ‘CFS 인비테이셔널 이집트 2019’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집트 정부가 직접 나서 이번 대회를 지원한다.

CFS 인비테이셔널 이집트 2019 대회가 치러질 카이로 스타디움 실내홀 컴플렉스 전경. /스마일게이트 제공

CFS 인비테이셔널 이집트 2019 대회가 치러질 카이로 스타디움 실내홀 컴플렉스 전경. /스마일게이트 제공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3개 팀은 전날 카이로 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번 대회에는 중국 대표이자 글로벌 인기 팀인 슈퍼 발리언트 게이밍과 유럽의 ‘골든 파이브’,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올 탤런트 팀’ 등이 해외에서 초청됐다. 또 개최국인 이집트 홈팀으로 ‘아누비스 게이밍’도 참가한다.

스마일게이트도 아프리카에서 열리는 첫 대회인 점을 감안해 19일 대회가 열릴 카이로 스타디움 실내홀 컴플렉스를 방문, 무대 설치를 비롯해 현장 네트워크 및 대회 서버 상황, 방송 송출 장비들을 점검했다.

스마일게이트는 경기 전날 선수단 오리엔테이션 및 연습시설 제공, 아랍 현지 중계 시스템 점검 등을 진행한다.

여병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실장은 "아프리카에서 열리는 첫번째 CFS인 만큼 남은 시간 철저하게 준비해 최고의 대회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jay@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조선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