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웨이 언론사 이미지

코코파 럭셔리골프투어, 3박4일 81홀에 79만원 패키지 눈길

뉴스웨이 안성찬
원문보기

[뉴스웨이 안성찬 기자]일본 명문 골프장 코코피리조트 한국지사인 SGM(회장 김병주)이 파격적인 골프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3월 4일부터 2개월간 3박4일 일정으로 81홀 라운드와 항공, 숙박, 온천까지 포함해 79만원의 특별 상품이다.

이번에 선보인 골프패키지는 SGM의 코코파리조트 회원권 출시기념으로 평균 기온 18도가 넘는 3, 4월에만 출시한 한시적인 시범라운드 성격이다.

겨울에도 따듯한 코코파리조트(www.cocopa.co.jp)는 일본 혼슈지역의 미에현에 자리잡은 코코파리조트는 72홀 골프장으로 객실은 500실, 노천탕을 갖춘 온천이 있다.

코스는 하쿠산 빌리지GC 36홀, 미에 피닉스GC 18홀, 미에 학산GC 18홀이다. 객실은 아젤리아 호텔, 샤토 피닉스, 통나무집인 코티지, 킹스팰리스 등이다.

클럽하우스가 있는 하쿠산 빌리지GC를 중심으로 호텔과 골프코스가 원형으로 자리 잡고 있다.


골프코스가 모두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쿠산 빌리지GC는 36홀로 킹코스와 퀸코스로 나뉘어져 있다. 킹코스는 조금 길고, 퀸코스는 아기자기하다. 미에 하쿠산GC는 프로 대회가 열리는 챔피언 코스로 수준급이다. 미에 피닉스GC는 하와이풍으로 야자수로 조경이 돼 있다.

페어웨이와 티잉 그라운드는 켄터키블루 양잔디, 그린은 벤트그라스다.


지형은 한국의 산악지형을 닮았으나 페어웨이는 업다운이 별로 없다. 평지에 가까운 홀이 많다.

도착하는 날 9홀을 돌고 난 뒤 맛보는 저녁은 만찬수준. 해물찜이나 샤브샤브, 해산물구이, 소고기 바비큐, 게요리, 프렌치코스 등 원하는 음식이 나온다.

4500엔 짜리치고 상당히 고급스럽다. 맛도 일품이다. 아침은 뷔페, 저녁은 일품요리가 제공된다. 입장세와 점심비용은 별도다. 문의 스와소골프 02-545-0754

안성찬 기자 golfahn58@hanmail.net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검찰국장 이응철
    검찰국장 이응철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장동혁 단식 중단
    장동혁 단식 중단
  4. 4민주 혁신 합당
    민주 혁신 합당
  5. 5용산전자상가 신산업 육성
    용산전자상가 신산업 육성

뉴스웨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