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타인은 지옥이다’ 이동욱, ‘왕눈이’의 반전 청량 비주얼

한국일보
원문보기
'타인은 지옥이다' 이동욱의 반전 청량 비주얼이 공개됐다. 킹콩by스타쉽 제공

'타인은 지옥이다' 이동욱의 반전 청량 비주얼이 공개됐다. 킹콩by스타쉽 제공


‘타지옥’ 이동욱이 반전 청량 비주얼을 공개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11일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살인마 ‘서문조’ 역으로 활약 중인 이동욱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파스텔 톤의 셔츠에 베이지 재킷을 입고 부드러운 미소를 띠고 있다. 그는 누군가를 꿀 떨어지는 모습으로 쳐다보거나 카메라를 향해 아이 콘택트를 하며 스위트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지는 사진 속 이동욱은 어딘가를 응시하며 알 수 없는 묘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는 밤과는 달리 따뜻하고, 청량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낮에는 친절한 치과의사 서문조로 비주얼까지 180도 변신, 캐릭터의 이중적인 모습을 극대화하고 있다.

이동욱은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첫 장르물 연기에 도전해 파격적인 변신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그는 기존의 댄디하고 부드러운 모습에서 미스터리하고 섬뜩한 살인마 ‘서문조’로 매회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안방극장의 호평을 받기도. 특히 이동욱은 비주얼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톤을 잡기 위해 감독님과 끊임없는 상의와 고민을 했다는 후문. 이에 앞으로 이동욱이 보여줄 서문조의 활약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한편 OCN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는 추석 연휴인 오는 14일, 15일 결방 이후 21일 오후 10시 30분에 제5회가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나이지리아 IS 공습
    나이지리아 IS 공습
  2. 2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3. 3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4. 4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5. 5정진웅 검사 견책
    정진웅 검사 견책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