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1 °
OSEN 언론사 이미지

[롤챔스 승강전] 한화생명, 3세트 진땀승… 세트스코어 2-1 리드

OSEN
원문보기

[OSEN=종로, 임재형 기자] 치열하게 공방전을 벌인 한화생명이 3세트를 힘겹게 승리하고 승격강등전 최종전 진출을 위한 ‘매치포인트’를 달성했다.

한화생명은 10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0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스프링 승격강등전 패자전 팀 다이나믹스와 3세트서 승리하고 세트스코어를 2-1로 만들며 최종전 진출까지 세트 1승을 남겼다.

한화생명은 ‘보노’ 김기범의 사일러스가 초반부터 활약하며 흐름을 가져왔다. 김기범의 사일러스는 갱킹을 당해 얻어맞고 있던 봇 라인을 구원했고, 이어 미드 라인에 진출해 ‘꿍’ 유병준의 조이를 르블랑과 함께 제압했다.

김기범의 사일러스는 협곡을 부지런히 돌아다니며 포인트를 계속 쌓았다. 10분 경 사일러스는 봇 라인으로 이동해 ‘템트’ 강명구의 르블랑이 습격할 판을 제대로 짰다. 한화생명은 정신없이 적을 흔드는 김기범의 사일러스와 함께 11분 만에 골드 격차를 3000 이상 벌렸다.

팀 다이나믹스의 거센 저항에 부딛힌 한화생명은 21분 경 강명구의 르블랑이 슈퍼 플레이를 펼치며 승기를 가져왔다. 갑작스레 등장한 강명구의 르블랑이 ‘라이트’ 권순호의 바루스를 요격했고, ‘키’ 김한기의 블리츠크랭크가 날카로운 그랩으로 진영을 휘저었다.

큰 위기를 겪었던 한화생명은 한번 더 무리한 팀 다이나믹스를 제압하고 승리를 쟁취했다. 사일러스의 체력이 빠진 것을 확인한 팀 다이나믹스는 내셔 남작으로 이동했다. 틈을 제대로 파고든 한화생명은 조이를 낚아챘고, 그대로 한타에서 대승하며 넥서스로 진군해 경기를 마무리했다. /lisco@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월드컵 멕시코전 티켓
    월드컵 멕시코전 티켓
  3. 3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4. 4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5. 5강원 대설주의보
    강원 대설주의보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