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31.4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밀너-발로텔리가 맨시티 레전드? 英팬들의 '갑론을박'

인터풋볼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인터풋볼] 정지훈 기자= 맨체스터 시티 팬들이 빈센트 콤파니 자선 경기에 출전하는 레전드 명단을 확인한 후 '갑론을박' 논쟁을 펼치고 있다. 맨시티 팬들은 리버풀로 이적한 제임스 밀너와 사고뭉치 마리오 발로텔리가 팀의 레전드로 꼽을 수 있는지에 대해 아쉬움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맨시티의 레전드 콤파니가 오는 12일(한국시간) 맨시티 레전드를 이끌고 EPL 올스타를 상대하는 자선경기를 연다. 이번 경기는 맨시티와 EPL의 레전드 선수들을 모두 볼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았고,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했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공식 채널을 통해 자선 경기에 출전하는 명단을 발표했다. 이 명단에는 앙리, 판 페르시, 조 하트, 콤파니, 파블로 사발레타, 다비드 실바, 제임스 밀너, 마리오 발로텔리, 세르히오 아구에로, 에드윈 판 데 사르, 게리 네빌, 스콜스, 세스크 파브레가스 등 최고의 선수들이 포함됐다.

그러나 맨시티 팬들은 '레전드' 명단을 확인하고 논쟁을 펼치고 있다. 이번 맨시티 레전드 명단에는 콤파니를 비롯해 아구에로, 하트, 실바 등 누구나 인정하는 레전드들이 대거 포함돼있다.

문제는 사미르 나스리, 밀너, 발로텔리 등 맨시티와 마지막이 좋지 않았던 선수들이다. 이번 명단이 발표되자 맨시티 팬들은 나스리, 밀너, 발로텔리가 레전드 명단에 포함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쟁을 펼치고 있고, 이런 모습을 본 타 클럽 팬들은 맨시티의 레전드 명단은 대부분 현역 선수이거나 젊다고 지적하며 '맨시티에 레전드가 있는가?'라고 반문하기도 했다.


사진=게티이미지, 스카이스포츠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케데헌 안효섭
    케데헌 안효섭
  2. 2장동윤 총격 난투극
    장동윤 총격 난투극
  3. 3정청래 소상공인 지원
    정청래 소상공인 지원
  4. 4푸틴 김정은 형제의 의무
    푸틴 김정은 형제의 의무
  5. 5김혜경 여사 키아프 서울
    김혜경 여사 키아프 서울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