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5.0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박수현 "오늘 결혼합니다"…김영미 전 시의원과 '새 출발'"

더팩트
원문보기
박수현 전 국회의장 비서실장이 9일 김영미 전 시의원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박수현 전 청와대 비서실장 페이스북 갈무리

박수현 전 국회의장 비서실장이 9일 김영미 전 시의원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박수현 전 청와대 비서실장 페이스북 갈무리


"동병상련과 고난이 인도한 사랑…축복 받고 싶어"

[더팩트ㅣ허주열 기자] 박수현 전 국회의장 비서실장이 9일 SNS를 통해 결혼 사실을 공개했다.

박 전 비서실장은 이날 페이스북에 올린 '결혼합니다'라는 글을 통해 "혼자였던 12년의 삶에 둘의 삶을 새롭게 쌓으려 한다"며 "'동병상련'과 '고난'이 인도한 '사랑'"이라고 밝혔다.

그는 "처음부터 활짝 핀 꽃 같은 사랑은 아니었지만, 태풍과 가뭄이 만든 벼이삭처럼 천천히 영글어 온 사랑"이라며 "한여름의 태양이 익혀낸 가을 같은 결실이고, 축복이기를 소망하고 또 소망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박 전 비서실장은 "오늘은 오롯하게 축하와 축복을 받고 싶다"며 "'국가와 국민을 대하는 남다른 태도를 지니겠다'고 다짐한 정치인의 삶이지만, 오늘부터는 제 인생도 치열하게 사랑하자고 다짐한다. 그래야 국민도 이웃도 더 사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박 전 비서실장은 별도 예식 없이 이날 오후 김영미 전 공주시의원과 혼인신고만 한 뒤 '제2의 인생'을 시작할 예정이다.

민주당 소속 19대 국회의원, 문재인 정권 첫 청와대 대변인 등을 역임한 박 전 비서실장은 지난해 지방선거에서 충남지사 예비후보로 출마했지만, 김 전 시의원과의 불륜설 등이 불거지며 중도 낙마했다.

시련의 시기를 김 전 시의원과 함께 이겨온 박 전 비서실장은 내년 21대 총선에서 공주·부여·청양 지역 후보로 출마할 예정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이경 유재석 통화
    이이경 유재석 통화
  2. 2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대한항공 현대캐피탈 경기
  3. 3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이재명 대통령 국무회의
  4. 4대통령 국세청 방문
    대통령 국세청 방문
  5. 5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