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성인으로서 법적 책임 달게 받아야"

머니투데이 백지수 기자
원문보기
[머니투데이 백지수 기자] [the300]래퍼 '노엘' 장용준 음주운전으로 입건…"아버지로서 참담한 심정"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오른쪽)이 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에서 질의를 하고 있다. /사진=홍봉진 기자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오른쪽)이 6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에서 질의를 하고 있다. /사진=홍봉진 기자



장제원 자유한국당 의원이 7일 아들인 래퍼 노엘(19·본명 장용준)의 음주운전에 대해 사과했다.

장 의원은 이날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불미스러운 일로 국민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장 의원은 "아버지로서 이루말할 수 없이 참담한 심정"이라며 "용준이는 성인으로서 자신의 잘못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을 달게 받아야 할 것"이라고 했다.

이어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사죄드린다"고 덧붙였다.

서울 마포경찰서에 따르면 노엘은 이날 새벽 2시쯤 서울 마포구 인근에서 자신의 승용차를 운전하다 오토바이와 접촉사고를 냈다.


경찰이 노엘을 상대로 음주 측정을 한 결과 혈중 알콜농도가 '면허 취소' 수준으로 조사됐다. 노엘은 경찰 조사를 받고 귀가했다.

노엘은 2017년 엠넷(Mnet) 경연프로그램 '고등래퍼'로 얼굴을 알린 언더그라운드 래퍼다. 방송 당시 미성년자였지만 성매매 논란으로 방송을 하차했다. 장 의원은 당시에도 SNS를 통해 "국민들께 정말 죄송하다"며 "용준이가 이 아픔을 딛고 한 단계 성숙할 수 있도록 아버지로서 더 노력하고 잘 지도하겠다,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노엘은 현재는 방송 활동 대신 힙합 공연 등의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백지수 기자 100jsb@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김동완 가난 챌린지 저격
  4. 4쿠팡 정부 지시 논란
    쿠팡 정부 지시 논란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