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SON, UCL서 일낼 것 같아"...손흥민, 뮌헨전 각오에 팬들 반응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허인회 인턴기자] 손흥민이 독일 명문 바이에른 뮌헨전에 대한 각오를 밝히자 팬들이 응원의 목소리를 보냈다.

토트넘은 30일(이하 한국시간) 모나코의 그리말디 포럼에서 진행된 2019/20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본선 조별리그 대진 추첨에서 뮌헨, 올림피아코스, FK 츠르베나 즈베즈다와 함께 B조에 속하게 됐다.

같은 날 토트넘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뮌헨에 대해 언급한 손흥민의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그는 "뮌헨은 유럽에서 가장 위대한 클럽 중 하나이기 때문에 경기는 특별할 것이다. 이런 팀과 경쟁한다는 것은 항상 흥분된다"면서 "우리는 지난 시즌을 기억하고 배워야 한다"고 말했다.

이에 현지 팬들이 손흥민을 치켜세웠다. 팬들은 "손흥민이 이번 UCL에서 뭔가 해낼 것 같아.", "우리는 소니(sonny)를 사랑해.", "손흥민과 함께라면 문제없지.", "가자 손흥민! 우리가 어떤 팀인지 가서 알려줘.", "난 걱정 하지 않아. 손흥민을 믿기 때문이지.", "우리가 사랑하는 남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 추첨 결과 황희찬의 잘츠부르크는 '디펜딩 챔피언' 리버풀, 나폴리, 헹크와 E조로 묶였다. 이강인이 몸담고 있는 발렌시아는 첼시, 아약스, LOSC와 H조로 역시 만만치 않다.

justinwhoi@xportsnews.com / 사진=토트넘 트위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필라델피아 리얼무토 재계약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부과
  5. 5박강현 김나영 4강
    박강현 김나영 4강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