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6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고양 오리온, 연고지 학교 농구골대 기증 '와이스쿨' 성료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스포츠서울 이환범선임기자]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단장 박성규)가 지난 8월 26일과 28일 양일간 ‘2019 고양 오리온 와우스쿨’ 행사를 성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리온 와우스쿨은 연고지 내 학생들의 체육활동을 후원하고 농구붐 조성을 위한 행사. 오리온은 2013년부터 매년 연고지 내 학교를 선정, 선수단이 해당 학교를 방문해 농구 골대와 농구용품을 기증하고, 농구 클리닉 등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지난 시즌 진행했던 ‘농구 Dream’ 사연 응모 이벤트를 통해 백신초등학교, 금화초등학교, 백마중학교가 선정됐다. 최진수, 허일영, 장재석 등 오리온 선수단은 26일과 28일 양일간 각 학교를 방문해 학생들을 만나 농구 골대와 농구용품을 전달하고, 농구 클리닉, 치어리더 레크레이션, 닥터유 에너지바 선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선수들은 드리블과 슛, 덩크 등 농구 시범을 보이고, 농구 기초 동작을 알려주며 학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스킬 챌린지 형식의 미니 게임도 함께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오리온은 각 학교와 후원 협약도 맺었다. 오는 10월 5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2019-2020 프로농구 홈 개막전에 3개 학교의 학생과 교직원을 초청하고, 시즌 중에는 학교별로 학생들이 무료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OO학교의 날’ 이벤트를 진행해 학생들의 스포츠 문화생활을 지원할 예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7년간 22개 초·중·고교에 농구 골대 기증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됐다”며 “2019-2020시즌에도 연고 지역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진웅 은퇴 선언
    조진웅 은퇴 선언
  2. 2민경훈 축의금 루머
    민경훈 축의금 루머
  3. 3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홍명보 멕시코 월드컵
  4. 4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박나래 공갈 혐의 맞고소
  5. 5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