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평택 고덕신도시 삼성전자 바로 앞 '뷰파이브', 오피스텔 희소성 가치 UP

헤럴드경제 헤럴드에듀
원문보기

최근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지역 수익형 부동산인 상가, 오피스텔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평택은 총 54,499세대로 약 14만명의 대규모 신도시로 개발될 예정이며, 전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들어오는 삼성반도체 개발호재가 맞물려 뛰어난 미래가치를 뿜고 있다. 향후 삼성바이오부지까지 들어오게 된다면 삼성근로자만 20만여명의 유동인구가 생기게 된다.

이를 수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입지의 수익형 부동산은 ‘뷰파이브’ 오피스텔&상가다. ‘뷰파이브’는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과 바이오산업단지 바로 앞 상권에 위치한 최상의 입지조건으로 분양을 시작, 시세차익을 노리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뷰파이브’ 오피스텔&상가는 지하 6층부터 지상 10층 규모로, 지하1층부터 지상4층까지는 상가&오피스, 5층부터 10층까지는 오피스텔 140실로 들어선다. 도로변 전면에 위치한 스트리트형 상업시설로서, 집객력이 매우 우수하다.

분양 관계자들에 따르면 ‘뷰파이브’ 오피스텔&상가는 이미 메이저급 프랜차이즈들의 입점 의향서까지 들어 오고 있을 만큼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오피스텔 역시 평택삼성전자 앞에는총 310세대밖에 들어오지 않기에 희소성이 극대화되는 자리다.

또한 모든 호실이 복층으로 이루어져 층고가 높고, 8~10층은 뛰어난 조망권도 확보되어 안정적인 고수익과 향후 적잖은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평택은 투기과열지구에 포함되지 않아 대출규제와 전매제한이 없기 때문에 적은 비용으로도 우수한 시세차익을 노려볼 만하다.

분양사무소 관계자는 “평택 삼성전자 앞 상가는 이제 막 인프라가 형성이 되고있지만, 이미 땅 자체에 프리미엄이 붙을 정도”라며, “앞으로 얼마나 더 오를지 모르는 그만큼 투자가치가 높다는 분석이 많다”고 덧붙였다.

한편, 평택 삼성전자 앞 '뷰파이브'는 총 6타입으로 나눠져 있으며, 이 중 B타입이 140실 중 106실로 좋은 방향을 바라보고 있다. 복층 구조에 가전 및 가구 등의 풀옵션이 적용됐으며, 직접 찾아가 분양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